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IT/인터넷] - SKT사용자라면 멜론 공짜로 이용하자-1에서 말씀드린 내용은 모두 이해하셨나요? 이제 이 프로모션을 어떻게해야 이용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기종을 가지고 계신다면 공짜겠지만, 해당 기종이 없으시다면 3만원에서 3만5천원정도의 금액으로  중고나라카페나 뽐뿌 등의 사이트를 이용해 구매하셔야 하며, 데이터 함께쓰기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가격이 많이 오른편입니다. 해당 게시판에서 멜론폰이라는 검색어로 찾아보시면 쉽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실때 유의사항은 유심인식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본인의 유심을 프로모션 기종에 인식시켰다 다시 사용하는 폰에 유심을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인식시켜야하는 작업을 해야 되었기때문에 유심트레이가 망가져있을 경우가 있기때문입니다. 인증절차도 1회해야하기때문에 터치도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해당 기종이 준비가 되었다면,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얼마전까지만해도, 본인의 유심을 인식시키는 작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이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매월 인증절차를 밟아야 하기때문에, 상당히 귀찮은게 사실입니다. 이런식으로 인증을 매월해야했다면 저는 그냥 돈을 지불하고 사용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SKT에서 이 귀찮음을 해결 해 줄 서비스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를 위해 공개 한게 아니라, SKT 사용자에게 데이터 이용을 확대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데이터 함께쓰기라는 서비스는 본인명의에 기종을 추가하여, 현재 사용하고 있는 데이터를 아이패드나, 별도의 폰에서도 이용 할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을 이용하면 매달 인증은 멜론홈페이지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예전처럼 유심작업이 필요없어 편하고, 프로모션 휴대폰은 전원을 끄고 방치하셔도 됩니다. 이 서비스에서 아쉬운 점은 무료로 제공되는 데이터는 서로 공유가 가능하지만, 통화,문자 등은 무료제공량에서 차감되는게 아니라, 별도의 요금이 부과된다는 것과 각각의 기종에 번호를 부여받아야 하기때문에, 인터넷 신청으로 가입이 안되며, SKT공식대리점에 가서 서비스 가입을 해야 한다는 점이고, T-MAP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 서비스에 가입을 하셨다면 인내심을 키워주는 프로모션 폰을 이용해 멜론페이지에서 해당 기종을 인증만 해주시면 됩니다. 멜론아이디는 같아야 하며, 서비스 이용은 스마트폰과 PC에서 모두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매달 지불하는 금액이 아까운 SKT 사용자라면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멜론 공동 프로모션 신청페이지 : http://www.melon.com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