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블로그 지수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블로그 지수 확인하기의 마지막 글이 되겠네요. 이 사이트는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 후에 순위를 알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상위에 랭크된 블로그를 보니, 어느정도 신뢰가 되는 곳이지만, 이 사이트는 업종별 마케팅에도 사용되는 곳이여서 그런지 연관 검색어에 안 좋은 검색어가 있기도 하더군요. 빅키워드와 같이 여러가지 유료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지만, 취미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은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한 뒤에 등수 확인만 하는 것도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2탄에서 소개해드린 빅키워드와는 다르게 모든 등수를 확인 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이 곳도 매주 월요일에 업데이트를 하기 때문에 가끔 확인 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에 있는 사이트 등록을 통해 간단하게 블로그 정보를 입력한 뒤에 등 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만, 바로 확인이 가능하지는 않고 일주일정도 뒤에 확인 해야 하는 게 좀 불편하긴 했습니다. 블로그를 등록 하실때 카테고리는 커뮤니티>블로그/SNS>개인블로그로 등록 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구리의 잡동사니를 검색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35,772위, 분야 622위, 분야점유율 0.02%네요; 아직 갈 길이 머네요. 세부정보를 클릭하면 블로그에 대한 더욱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개인 블로그 탭을 누르면 전체 순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위에 있는 블로그 중 익숙한 블로그가 많이 보이네요. 네이버 블로그에서 유명한 그남자의 사랑에세이 블로그가 1등이네요 제가 가끔 들어가보는 로렌과 오뚜막 블로그도 있네요; 어느정도 방문자 수가 확보된 블로그들이고, 알찬 포스팅을 올리는 곳이며, 대부분 파워블로거 입니다. 그럼 이제 제 블로그는 어디있는지 함께 찾아보시죠!

   

   

   


무려 32페이지에 가서 찾았네요. 그래도 매일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다보니 빠르게 순위가 올라가는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랭키닷컴은 별도의 로그인도 필요없이 블로그만 등록하면 확인이 가능하니때문에 간편합니다. 물론 더 많은 자료를 보고 싶으면 유료서비스를 이용해야 하지만, 순위만 확인하기에는 참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한달 뒤에는 어느정도 순위가 올라가게 될지 기대됩니다! 여러분들도 블로그 등록 하셔서 순위 놀이에 동참 해 주세요~

.

블로그 지수 확인하기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