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남자샌들 테바 허리케인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벌써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여름 준비를 해야 할때가 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여름엔 버켄스탁 류의 신발이 인기였지만, 몇 년 전부터 실용적이고 편한 샌들류의 신발이 여름에 많이 신고 다닙니다. 대표적으로 테바와 차코 샌들이 인기이며, 개인적으로 테바 신발이 이뻐서 주문했습니다. 아마존에서 해외직구로 구매했으며, 작년 가을쯤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새 글을 확인하세요!

구리의 잡동사니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gurihi/app

 




해외구매

박스샷입니다. 신발 박스샷은 언제나 설렘입니다. 해외직구로 구매했지만 이중박스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teva 테바

사이즈는 250mm 남자치곤 발이 작아 보통 240-245mm 사이즈 신발을 착용하지만, 넉넉하게 신는게 좋을거 같아서 크게 주문했습니다.

   

테바 샌들

박스를 열면 특이한건 없습니다. 안전하게 도착한 것 같습니다!

   

남자 샌들

밴드에 패턴이 있는 모델이라서 저렴했지만, 밝은 색은 아니기 때문에, 별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테바 허리케인

테바 허리케인은 테바 오리지널 모델과 다르게 바닥이 좀 더 편안한 구조로 되 있습니다. 오리지널은 휴가철에 해변가에서 파는 1회용과 같은 느낌의 스폰지 밑창을 사용하기 때문에, 좀 더 편한 착화감을 위해선 허리케인 모델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남자샌들

신발을 착용했을때 발바닥이 밀리지않아 물집이 나거나 할 일은 없을거 같아요. 발볼이 있는 분이라면, 저처럼 한사이즈 크게 주문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테바 커플

밴드쪽에 이런 귀여운 디테일도 있습니다만, 착용하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습니다.

   

샌들

발 뒤 축은 이중으로 덧대있기 때문에 상처가 날 일은 없습니다.

   

편한 샌들

뒤에서 누가 발을 차도 신발이 어느정도 뒷부분은 보호하기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에서 좋다고 봅니다.

   

해외구매 테바샌들

테바 허리케인은 오리지널보다 가격이 비싸지만, 편안한 착용감을 우선한다면 꼭 허리케인 모델을 선택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보니 커플신발로도 많이 착용하시는거 같았습니다. 여름이 오기 전에 미리 준비하세요! 나이키 허라취(나이키 허라취 하이퍼핑크 구매 후기)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