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갤럭시S7 무선충전기 사용기

삼성페이에서 5천원의 행복으로 구매한 무선충전기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VR도 구매가 가능했지만, 이 제품이 꾸준히 사용하데 좋을거 같아서 구매했네요.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3천원을 돌려주던데, 좀 아쉽긴 하지만, 5천원이란 가격이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갤럭시S7 무선충전기

제품 가격에 비해 포장은 고급스럽지는 않네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갤럭시S7 무선충전기

뒷면에는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 먼저 사용하신 분들의 후기를 보면 충전이 잘 안된다고 하던데, 주의사항처럼 중간에 잘 맞춰야 충전이 되더군요. 개인적으로 가로로 눕혀서 충전하는게 더 편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불만이라면 케이블이 동봉되지 않았다는 겁니다. 사실 케이블은 S7을 구매할때 포함되었지만, 사용자 입장에서는 이 제품에 필요한 케이블정도는 넣어줘도 괜찮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갤럭시S7 무선충전

전면부는 디자인이 잘 나온거 같습니다. 고속충전이 가능하지만, 케이블자체도 고속지원을 해야 하기 때문에, 케이블은 구성품에 있어야 하는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착 붙는 느낌이 나는 것도 괜찮습니다!


무선충전기

후면부에는 충전케이블 단자와 팬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팬 소리는 제품마다 좀 다르다고 하는데, 저는 별로 신경쓰이진 않았습니다. 팬 소리가 너무 크다고 느껴지면, 고속충전을 포기하고 충전하면 됩니다. 집에서 충전할때 급하게 충전할 일은 거의 없을테니까요.


갤럭시S7 무선충전기

충전이 진행되면 고속무선충전이라고 표시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거치대 하나 생겼다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충전케이블을 단자를 연결하지 않아도 되는건 생각보다 엄청 편합니다. 스마트폰을 바꿀때 고려하게 되는 사항 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5천원에 구매한 무선충전기는 SNS이나 블로그를 통한 광고효과를 노린게 아닌가 생각될정도로 아주 편하고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삼성페이에서 꾸준히 이벤트를 하니까 다음 기회에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