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단대오거리 서울닭집 닭강정 X 배달의민족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단대오거리에 위치한 단대쇼핑에서 유명한 음식은 닭강정입니다. 일반 닭집에서 만들어서 파는 닭강정이 예전부터 유명하더군요. 예전에도 광덕닭집과 서울닭집의 닭강정에 대한 글을 올렸습니다. 광덕닭집이 더 오래된 곳이지만, 서울닭집도 짧은 기간에 많은 손님을 확보했더군요. 두 곳 모두 배달을 전문적으로 하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퀵기사분들이 배달을 대신 해주는 곳입니다. 


그런데!!! 서울닭집이 배달어플인 배달의민족에 보이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배달도 전문적으로 하나보다 해서 반가웠지만, 배달의민족의 어플을 이용했을때도 똑같은 양을 느낄 수 있는가? 그리고 예전에 단대오거리역에 있던 가마로닭강정처럼 1시간이 넘어도 배달이 안 오는 일이 발생할까? 라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저 가마로닭강정은 끝내 매장이 사라졌더군요.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단대쇼핑 닭강정

성남 닭강정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 했을때 양입니다. 개인적으로 예전보단 적은 양이라고 판단되지만, 순살닭강정으로 주문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단대쇼핑의 닭강정의 특징은 인천 신포시장의 닭강정처럼 뼈가 있는 닭강정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인천보다는 작게 잘라져 있어서 한입에 먹기 좋고 순살과 뼈있는닭이 섞여있죠. 그리고 닭집에서 만들기 때문에 신선도도 어느정도 보장되지 않나 싶습니다. 전화주문이 귀찮은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까 하네요.


-다른 닭강정-

단대오거리역 먹거리 - 광덕닭집의 닭강정을 먹어보다

인천 먹거리 - 신포시장 닭강정

닭꼬치로 유명한 호수집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