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예전보다 불법음원을 다운받는 비율이 낮아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아이폰을 사용하게 되면서 아이튠즈의 태그시스템때문에 음원사이트를 이용해 음원을 다운받아 듣곤 했습니다. 아이튠즈에 쌓이는 앨범들을 보며 뿌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보통 사용하시는 음원사이트는 통신사에 SKT사용자는 멜론, Olleh사용자는 올레뮤직이나 지니, LG U+ 사용자는 엠넷뮤직을 통신사 포인트등을 이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이 포스팅인 이런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SKT사용자에게만 적용되는 글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으면 합니다.



멜론에서는 멜론 프리티켓 공동 프로모션이라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매월 무료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프로모션 대상 휴대폰을 계속 사용해야 이용할 수 있으며, DCF파일 다운로드와 실시간 듣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 안에서 듣기때문에 아이폰도 안드로이드도 모두 DFC파일을 재생 할 수 있습니다. LTE 사용자라면 와이파이를 이용해 DCF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그럼 여기서 말하는 프로모션 대상 휴대폰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이 프로모션은 삼성의 옴레기라고 불렸던 옴니아로 인해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아직도 스마트폰 보조금에 대한 말들이 많지만, 저 당시에도 삼성 옴니아의 신제품 출시간격이나 어이없을정도로 많은 보조금을 제공해 휴대폰 가격을 낮춰 파는 문제 등이 뉴스에 소개되면서 만들어낸 서비스입니다. 내가 70만원넘게 주고 산 핸드폰이 하루아침에 10만원도 안되게 판매된다면 소비자로서는 어이없는 일이 아닐 수가 없겠죠?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해야 할 내용은 평생제공받을 수 있는 기종과 개통이 되어 있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천천히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보세요.





위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셨다면, 궁금증이 생기실텐데요. 프로모션 대상 휴대폰을 실제 이용하는 동안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최신 스마트폰을 버리고, 터치폰에 가까운 스마트폰을 이용해야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일까요?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IT/인터넷] - SKT사용자라면 멜론 공짜로 이용하자-2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