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한 해가 시작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4월입니다. 꾸준하게 포스팅하는 것도 벌써 두달이 지났네요. 물론 중간중간 포스팅을 빼먹은 날도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4월에는 매일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월은 2월보다 많은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2월달에는 광고 정지가 있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꾸준히 포스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걸 느꼈으며, 유명 블로거들이 말하는 "돈이 되는 글은 따로 있다" 라는 말을 확인 할 수도 있었습니다. 3월달의 수익은 1개의 포스팅에서 대부분 발생했고, 수익을 위해선 어떻게 글을 써야 하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광고를 클릭 할 수 있게 작성하는 글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페이지 뷰가 많이 발생하는 글이 수익도 높을 수 밖에 없다는 것도 알 수 있었네요. 이 포스팅은 처음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원노트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이 11인치라서 티스토리에서 작성하는 것보단 훨씬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자주 사용하게 될 듯 합니다. 그럼 2014년 3월의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 하겠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3월 애드센스 수익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편하게 하루에 $1씩 벌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 한달 수익을 하루만에 올리는 블로그에 비교하면 작은 수익이지만, 앞으로 더 높은 수익이 발생될 수 있지 않을까요? 지난 달과 비교하면 정말 수익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났습니다. 이렇게 조금씩 계속 수익이 상승했으면 좋겠네요 :)

   

  


   4월 애드센스 수익 기대되네!

 

3월달까지는 매일 포스팅하는 습관을 키웠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매일 지정된 시간에 글을 작성했지만, 앞으로는 원노트와 스마트폰을 이용해 정해진 공간이 아닌 어디서든 글을 쓸 수 있기 때문에, 생각이 많이 담긴 포스팅을 많이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

.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