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2014년 4월은 지난 3월보다 작은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효자 키워드가 사라지고 포스팅 할때마다 상단을 지키는 글도 몇 개 안되네요. 애드센스 커뮤니티에서 글을 봐도 먹거리 키워드로는 수익이 발생하기 어렵다고 하더군요. 구리의 잡동사니라는 이름에 맞게 이번달에는 이것 저것 다양한 정보를 포스팅하면서 테스트 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그럼 2014년의 4월 수익을 공개 하겠습니다.

   

 

애드센스로 발생한 수익은 $26.09 입니다. 지난 달에 비해 수익이 많이 감소가 되었네요. 수익이 발생하지 않아서 안타까운 것도 있지만, 3월에 비해 포스팅에 정성들이지 않았던 결과가 나타나는 거 같아 부끄럽네요. 포스팅의 양도 중요하지만 높은 품질의 글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끼게 해주는 결과네요. 다음은 클릭몬의 수익입니다.

      


애드센스 클릭몬 수익


   

애드센스와 마찬가지로 수익이 감소되었습니다. 클릭몬은 4월에 광고 수량을 2개에서 1개로 줄이고 하단에 배치했기 때문에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입니다. 출금 할 수 있는 금액인 만원이 코 앞이니 이번달까지는 설치하고 있어야겠네요. 페이지뷰가 많은 분들은 애드센스보다 수익이 많이 나온다고 하시는데 부러울 뿐입니다.

클릭몬에게는 큰 기대가 없지만, 많은 분들이 반응형을 사용한 뒤에 수익이 많이 증가되었다는 글을 많이 봐서인지이번달에는 애드센스의 반응형 광고를 이용 해 높은 수익이 발생하고 사이드 바를 이용해 다양한 광고를 설치 해 봐야겠습니다. 물론 지금보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만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