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임실치즈피자 & 치킨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예전에 친구 집에서 임실 치즈피자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현관에 붙은 전단지를 보고 주문 해 봤습니다. 사실 임실 치즈를 사용하는 브랜드가 꽤 많이 있어서, 임실N치즈피자와 같은 프랜차이즈인 줄 알고 주문 했지만… 그냥 동네 피자가게였습니다. 피치세트가 있었지만, 치킨보다 피자가 먹고 싶어서, 포테이토 피자만 주문 했습니다.


<예전글>

배달 먹거리 - 피자체 화덕피자


피자마루 점보 피자 맛과 크기는?


배달 먹거리 - 도미노 치즈피자에 치즈토핑 추가하기


배달 먹거리 -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모든 사진은 올림푸스 E-PM2로 촬영했으며 클릭하면 커집니다>


   

배달시간은 30분정도 걸렸습니다. 이 매장은 세트메뉴가 참 다양하더군요. 가격도 나름 저렴한 편입니다.

   

일반피자 대 사이즈가 도미노피자의 M사이즈보다 살짝 큰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유명 피자 부럽지 않게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사이즈는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일반피자 M사이즈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이고, 59쌀피자보다는 더 큽니다.

   

포테이토 피자의 맛은 감자 맛으로 먹기 때문에 크게 뭐라고 할 건 없지만, 치즈와 도우사이에 있는 각종야채들이 좀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피자마루 양파는 너무 많아서 문제였는데 말이죠…. 저렴한 가격만큼 재료를 아끼는 느낌입니다.


보시는 대로 피자 두께도 보통보다 조금 얇은 편입니다. 하지만, 임실치즈의 짭쪼름한 맛은 느낄 수 있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기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

네 피자가게여서 브랜드 피자보다는 부족하지만, 배달이 안되는 59쌀피자에 비교한다면 저렴하고 편하게 먹고 싶다면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