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미스터피자 뉴욕스폐셜 치즈토핑 추가!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5월 한달동안 매주 금요일에는 SKT 멤버쉽 포인트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미스터 피자를 즐길 수 있다는건 알고 계시죠? 포인트는 15%만 사용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지만, 배달지연이나 품질하락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저도 미피라고 불리고 있는 미스터 피자의 메뉴 중 뉴욕 스폐셜피자를 먹어봤습니다. 물론 치즈 토핑도 따로 추가했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연관글>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 먹거리 - 도미노 치즈피자에 치즈토핑 추가하기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 먹거리 -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 먹거리 - 임실치즈피자&치킨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 먹거리 - 피자체 화덕피자


[정보/먹거리/맛집] - 피자마루 점보 피자 맛과 크기는?

   

<모든 사진은 올림푸스 E-PM2로 촬영했으며, 클릭하면 커집니다>

   

이벤트하는 날이지만, 한시간 이내에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 인터넷에 보면 2시간 넘게 기다리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포장박스가 참 인상적이네요!

   

뉴욕 스폐셜 피자의 모습입니다. 치즈 토핑을 추가해서 치즈가 넘쳐보이네요! 어떤 분은 치즈토핑을 추가해도 별 차이가 없다는 분들도 계시니 참고하세요!

   

이 피자는 사실 클래식 메뉴이기 때문에 신제품처럼 신선하거나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무난한 맛 입니다. 한마디로 심심합니다. 크기를 잘 보시면 피자 조각의 크기가 균등하지 않습니다.

   

그나마 치즈 토핑을 추가해서 맛있게 먹은 듯 합니다. 집에 콜라가 있는 줄 알고 주문을 안 했는데, 찾아보니 없더군요. 아마 탄산음료가 없어서 맛을 그렇게 느낀 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동네 피자나 피자마루와는 확실히 다릅니다. 역시 메이져 피자는 달라도 다릅니다!


토핑이 치즈 때문에 넉넉 해 보이진 않지만 사실 부족한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피자마루처럼 양파가 넘친다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도우에는 치즈캡을 선택해 치즈크러스트와 같은 느낌이지만, 치즈의 식감이 좋은 편은 아니였습니다. 나중에 주문한다면 제외 할 거 같습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보이시나요? 50% 할인 덕분에 간만에 저렴하게 피자를 즐겼네요! 사진이 맛있게 나와서 기분도 좋습니다~


영수증입니다. 50% 할인된 금액이 보이시나요? 미스터 피자는 다른 피자 전문점과 다르게 토핑 추가는 따로 매장으로 전화를 해서 요구해야 합니다. 이미 카드결제를완료 해 현장에서 현금으로 처리했습니다. 현장결제는 현금만 가능하다는 것도 주의 하세요!


미스터피자가 배달이 된다는 걸 사실 모르고 있었습니다. 아직 배달이 활성화되지 않아, 다른 피자 전문점에 비해 온라인 주문이 좀 불편했습니다. 앞으로 좀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아직 1번의 기회가 더 남아있으니, SKT 고객이라면 저렴하게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