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블로그 포스팅 일주일 쉬었더니...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요새 블로그에 좀 소홀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시 직장도 구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블로그에 신경 쓸 시간이 없었습니다. 포스팅이 예전처럼 매일 올라오지 않더라도, 그만두는 일은 없을테니 관심을 가져주세요!

   


6월은 5일정도 포스팅을하고, 일주일 넘게 쉬었습니다. 그래서인지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많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건 당연한 결과이니 받아드려야죠! 하지만, 방문자 수는 포스팅을 하지 않은 일주일동안도 꾸준하게 비슷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정말 놀라웠습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포스팅을 한 날은 1000명정도 방문자 수가 발생되고, 포스팅을 쉰 날에도 800~100명정도 꾸준한 방문자의 유입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포스팅을 꾸준히한게 도움이 된건지, 블로그를 생성한지 오래되서인지 모르겠지만, 이 결과를 보니, 매일 포스팅을 위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되겠다. 라는 생각과 포스팅을 하나 안하나 방문자 수가 비슷해서 슬프기도 하네요...


백수였을땐 매일 포스팅이 가능했지만, 이젠 힘들겠지만, 2~3일에 한번씩 포스팅을 해줘도 방문자 수에는 큰 문제가 발생되지 않을거 같습니다. 물론 애드센스 수익은 낮겠지만, 취미로 하는 블로그에서 작은 수익도 감사하게 생각해야겠죠?! 이젠 포스팅 매일 올리기 위해 무분별한 뮤비보단 제가 만든 컨텐츠 위주 아니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곡을 올려도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