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나이키 허라취 핫핑크(318429-600)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구매한 나이키 허라취 모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신발은 2014년 여름에 발매했으며, 그 후 다양한 색상으로 발매되었으며, 그 시작을 알렸던 색상입니다. 발매 당시엔, 핫핑크만 소량 발매되는 줄 알았지만, 지금은 길거리에서 다양한 색상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NIKE BOX

먼저 박스샷입니다. 옛날 박스처럼 아주 큰 나이키모양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디자인이 나이키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여름신발

아주 고운 핑크색이 보기 좋습니다. 핑크색과 더불어 청록색이 배합되어 있어 상큼한 느낌을 주며, 이제 곧 다가올 봄 여름에 신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핑크는 남자의 색이니까요?!

   

허라취

착화감은 리복에서 발매하는 퓨리처럼 아주 쫀쫀한 느낌을 주며, 키높이 기능도 있습니다

   

나이키 허라취

구매 시 사이즈는 칼발일 경우 정사이즈에서 +5, 볼이 넓은 경우에는 +10으로 사셔야 발을 넣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발볼이 넓어 +10을 해서 샀지만, 신을땐 정말 힘들지만, 착용감은 아주 좋습니다!

   




NIKE PINK

신발 뒤쪽에 있는 밴드는 신을때마다 불안한 느낌을 지울 수 없으며, 여기저기서 잘 끊어진다는 글을 많이 봤습니다. 착용할때 조심하셔야 하며, 발을 대충 밀어놓고 밴드를 당기면 절대 안됩니다!! AIR 각인은 정말 아름답네요

   

NIKE

나이키 허라취는 예전부터 사랑받은 제품이고, 요새 아디다스의 슈퍼스타 시리즈가 인기 중인 것처럼, 많은 나이키 제품들도 재발매되어, 다시 유행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에어포스1을 기다립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