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맘스터치 케이준망고통살버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최근 TV에 광고를 하면서 유명해지고 있는 맘스터치라고 아시나요?! 맘스터치는 예전부터 두툼한 치킨과 파파이스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하지만, 지점이 그렇게 많지않아, 찾아먹기 힘든 곳이죠. 버거킹처럼 어느지역에서만 지점이 많고 그런게 아니라, 그냥 지점이 얼마없습니다.

맘스터치의 대표적인 메뉴는 싸이버거와 통살버거인데요. 싸이버거는 맘스터치의 가장 기본이 되는 버거이지만,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명동지점이고, 처음으로 간 맘스터치에서 주문한 제품은 케이준망고통살버거입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살펴보이죠!



<모든 사진은 아이폰5S로 촬영했습니다 클릭하면 커져요!>




맘스터치

케이준망고통살버거 2세트입니다. 전체적으로 푸짐해보여 만족스럽습니다. 점점 사라져가는 파파이스에서만 볼 수 있던 감자튀김도 눈길을 끕니다.

   

감자튀김

일반적인 감튀보단 감칠맛이 더 나고, 계속 먹고 싶게 만드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2세트를 이렇게 담아줘서 그런지, 정확한 양을 알 수가 없어서 좀 그렇긴 하더군요.

   

망고통살버거

버거를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친구의 예리한 눈엔 포착된 것이 있습니다. 바로 버거의 크기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치킨을 패티로 쓰는 맘스터치의 특성상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도 같이 주문한건데, 서로 비슷한 크기를 맞춰주면 싸울 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맘스터치

내용물은 다른버거와 다른점은 크게 없고, 그냥 망고소스가 첨가되어 있어, 싸이버거가 가성비가 왜 좋은지 알게 됐네요.

   

싸이버거

친구의 버거에 담긴 치킨은 타 브랜드에 비해선 두툼하지만, 함께 나온 버거와 비교 해 보면 아주 빈약 해 보였습니다.

   

맘스터치 치킨

사진 각도상 두툼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더 두툼했습니다. 듣던 대로 한 입에 베어 물기 좀 힘들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될 맘스터치가 될거 같습니다. 실제로 명동점은 건물 5층에 있는데도 장사가 아주 잘 되고 있었습니다. 버거 가게가 그정도 위치에 있다는 건 상상도 안되더군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처럼 매일 먹는 버거가 지겨울때 찾아보세요!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새 글을 확인하세요!

구리의 잡동사니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gurihi/app




<다른 버거도 구경하자>

송도 먹거리 - 수제버거 버거룸181

패스트푸드 먹거리 - 버거킹 치즈버거

배달 먹거리 - 맥딜리버리로 맥스파이시 치킨세트 먹어보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