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허니갈릭피치세트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피자와 치킨이 생각날때 피자나라치킨공주의 피치세트를 가끔 먹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만큼이나 가성비가 좋은 곳이죠! 지난 수요일 배민데이때 먹어보지 못한 허니갈릭피치세트를 주문해봤습니다. 네네치킨의 스노윙과 bhc뿌링클을 먹어보기 전에 접한 메뉴입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새 글을 확인하세요!

구리의 잡동사니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gurihi/app


   


피자나라치킨공주

식욕이 당기는 색상을 사용해 맛있게 먹게 만들어주는 박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밀고 있는 몇가지 내용을 간단하게 표시한 것도 눈에 잘 띄네요!

   

피치세트 피자

허니갈릭피치세트의 피자입니다. 기본 콤비네이션피자이고, 사이즈를 잘 못 주문해서 m사이즈가 왔네요. 어쩐지 가격이 저렴하다더니…

   

피자

작은 사이즈로 주문해서인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급브랜드의 피자가 아닌이상, 저렴하게 파는 동네 피자보단 나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죠?!)

   

허니갈릭치킨

허니갈릭치킨입니다만…. 제가 여러 블로그에서 보던 비쥬얼과는 다르더군요… 양념이 넉넉해서 맘엔 들지만, 뭔가 땡기는 비쥬얼은 아니죠?!

   






   

피자나라치킨공주 허니갈릭피치세트

다른 각도에서 찍어봐도 그저그런 비쥬얼입니다. 하지만, 맛은 가격대비 좋습니다. 네네치킨의 스노윙치즈(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야채 반반 솔직 후기)와 bhc 뿌링클(bhc 뿌링클치킨 솔직후기)과는 완전히 다른 맛이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먹고 싶은 비쥬얼은 아니네요.

   

피자나라치킨공주 가격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밀고 있는 세가지 세트메뉴인가봅니다. . 개인적으로 더블포테이토피치세트를 가장 좋아합니다. 포테이토피자는 어디서 시켜먹든 실패 할 확률이 가장 낮으니까요! 그리고 이 곳의 가장 장점이라면 가격이 모든지점에서 같다는 것 아닐까요?


피나공 포테이토피자와 치킨세트

   

허니갈릭치킨

허니갈릭피치세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과 피자가 땡길때 주문하시면 가장 좋으며, 허니갈릭말고 다른메뉴를 드시는 걸 추천드리며, 그 맛이 궁금하다면 한번쯤은 도전 해 볼만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지점마다 차이가 있겠죠?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