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고가네 두마리 치킨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요새 축구경기때문에 치킨을 먹는 일이 많아진듯 합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이용했던 고가네치킨의 다른 메뉴를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해봤습니다. 고가네치킨에서는 항상 혼자먹기에 부담없는 가격과 양의 순살두마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어제는 뼈있는 치킨(양념+간장)으로 두마리를 주문 해 봤습니다. 뼈있는 치킨(양념+간장)의 가격은 현재 2만원이며, 호식이두마리치킨이나, 티바두마리치킨과 비교해봐도 괜찮은 가격입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두마리치킨

순살치킨에 비해 푸짐해 보이는 양입니다. 닭이 큼지막한게 수입닭을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호식이나 티바는 하림에서 닭을 공급받아 사용하는데, 가끔 주문해서 먹기엔 괜찮아보입니다. 간장치킨은 소스가 듬뿍 발라져있지 않지만, 티바두마리치킨의 간장치킨보다는 맛있지만, 호식이에겐 부족한 느낌입니다.



뼈있는 치킨

수입닭이란 느낌은 지울 수 없었으며, 몇조각 먹다보니, 입에 쉽게 물려서 끝까지 먹기는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위 사진과 같이 치킨 속살이 색이 변하거나 하진않아서, 이 점은 괜찮았습니다.


성남 고가네 두마리치킨은 저렴한 가격대에 만족 할만한 맛을 보여주기는 하지만, 담백하게 즐기기엔 부족하고, 한번쯤은 먹어보고 판단해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관련글

고가네살로만치킨 간단후기

깻잎치킨 파닭처럼 유행할까?

티바두마리치킨은 양념이 진리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간장치킨이 진리!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