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파파이스 핫바베큐치킨버거팩 간단 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파파이스의 신메뉴가 카카오톡으로 전달되어 점심시간을 이용해 방문 했습니다. 파파이스는 감자튀김으로 유명하죠?! 하지만, 요즘엔 맘스터치에 밀리고, 예전보다 매장 수도 많이 줄어들었지만, 파파이스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핫바베큐치킨버거팩은 신제품인 핫바베큐치킨버거와 치킨휠레버거,치킨 두조각, 선택메뉴 하나, 음료 2잔이 제공됩니다. 친구와 함께 방문했기 때문에, 카카오톡으로 날라온 할인쿠폰 대신 핫바베큐치킨버거팩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파파이스 치킨 버거

핫바베큐치킨버거팩 전체샷입니다. 음료가 테이블로 빠져있네요! 사이드메뉴는 다양하게 있지만 파파이스는 역시 감자튀김이죠!! 보라색이 핫바베큐치킨버거, 금색이 휠레버거입니다. 꼭 확인하시고 선택하세요! 


파파이스 치킨

배고파서 급하게 찍느라 초점이 안 맞았네요. 이해바랍니다! 치킨은 가슴부위와 날개부위로 나왔습니다. KFC치킨도 맛있지만, 제 취향에는 살짝 매콤한 파파이스 치킨이 더 맛있습니다. 치킨은 언제나 진리죠!



핫바베큐치킨버거팩

신제품인 핫바베큐치킨버거입니다. 이 버거는 할라피뇨소스가 특징인데, 사실 치킨버거에 소스만 바껴서 그런지, 생각보다 별로이며, 차라리 맘스터치 할라피뇨버거를 먹는게 나을듯 합니다. 특히 이 제품은 소스와 버거가 아예 따로 노는 맛이라 많이 후회했습니다. 두툼해 보이지만, 양상추가 세로로 배치되어 있어 그런겁니다. 개인적으로 버거를 만드는 완성도가 맥도날드와 비교하면 정말 눈물나는 정도라고 생각됩니다. 이건 지점마다 차이니까 참고만 하세요!


휠레버거

예전부터 있었던 휠레버거입니다. 무난한 맛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파파이스 휠레버거는 롯데리아의 데리버거정도 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 해 봅니다.


파파이스 가격

이 제품의 가격은 13800원이며, 핫바베큐 맛이 궁금하다면 팩으로 주문하는 것보단 파파이스를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해서 쿠폰을 받아 단품가격으로 세트를 즐겨보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파파이스 매장이 예전처럼 어디서나 볼 수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