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변했다?!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SKT 맴버쉽 할인이 끝나고, 카카오페이 2천원 할인을 시작했습니다. 2월25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이라니 빠르게 주문해야 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배달의민족을 자주 이용하고 있고, 블로그에 올라오는 대부분의 치킨들은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서 호식이두마리치킨에 주문을 했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호식이두마리치킨

사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자주 먹지만, 매번 같은 글을 올릴 수 없기 때문에, 인상적일때만? 사진을 찍어서 올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소스의 상태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물론 호식이를 좋아하니까 긍정적인 글을 적기 위해서죠!! 하지만, 몇 분 지나지않아 호식이가 변했다는 걸 느꼈습니다. 지점 차이 일수도 있으며,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해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간장치킨과 양념치킨 조합은 탁월합니다. 호식이를 자주 드셔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닭다리만 봐도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티바두마리치킨보다 비슷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번에는 그렇지 못했습니다. 하림에서 닭은 공급받아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주문방법이나 지점에 따라서 품질 차이가 난다는게 신기합니다. 개인적으로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해서 그런가보다 생각하지만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거든요. 호식이두마리치킨과 관련된 아래의 링크만 봐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간장치킨이 진리!


티바두마리치킨은 양념이 진리다.


어플로 주문해서 닭의 품질이 변한다면, 그 지점을 이용하지만 않으면 됩니다. 이렇게 어플로 주문을 받으려면 어플 주문을 포기하는게 좋지 않을까 다시 한번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