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달래진족 보쌈정식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오늘 서울 장안동사거리에 있는 달래진족을 다녀왔습니다. 이 근처 거래처에 들릴때마다 꼭 이곳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보통 점심에 할인해서 파는 메뉴는 부실하거나, 맛 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가성비가 좋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양은 3인분이니 참고하세요!


점심메뉴

달래진족 점심메뉴인 보쌈정식입니다. 보기엔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다보면 부족한 양이 아니라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김치나 보쌈김치도 아주 넉넉하게 나옵니다. 이걸 다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달래진족 보쌈

고기는 항상 맛있지만, 저렴하게 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니 아주 좋습니다. 이 곳은 갈때마다 항상 한결 같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순두부찌개

보쌈과 함께 나오는 밑반찬과 순두부찌개입니다. 순두부찌개 없으니 좀 심심할텐데, 추운 날에 먹어도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되네요. 사진 초점이 안 맞았네요. 너무 급했나봅니다.


보쌈정식

위 사진에서 본 보쌈정식은 점심시간에 6,500원으로 11:30~03:00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 정도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 좋다고 해도 되겠죠?! 그리고, 늦게 가면 준비된 정식이 모두 팔려서 헛걸음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