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혜리의 깐풍기&소시지 도시락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두번째로 먹어본 편의점 도시락은 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혜리의 깐풍기&소시지 도시락입니다. 동네에는 세븐일레븐이 별로 없는데 일하면서 돌아다닐땐 자주 보이네요. 이 상품의 가격은 3,900원이며, 생수도 제공되는 알찬구성입니다. 요새 다양한 도시락이 출시되고 있던데 신제품은 인기가 많아서 금방 없어지더군요.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편의점도시락

저번에 편의점도시락을 먹으려고 했을때, 이런 타입의 도시락에는 밥이 제공되지 않는 줄 알았는데, 반찬아래에 밥이 있더군요. 참고하세요! 다이어트 중일때 먹고 싶은 음식을 먹지 못할때 간단한 양으로 식욕을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만, 칼로리는 어마어마하네요.


혜리도시락

이번에는 해동할때 뚜껑을 빼고 했더니, 괜찮더군요. 밥도 퍽퍽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반찬양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저번에 먹었던 도시락(편의점도시락 혜리의 7찬도시락 간단후기)보단 적게 느껴졌네요. 어떻게 보면 저번 도시락보단 밥이 많아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습니다.



혜리의 깐풍기

밥의 양이 적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편의점도시락이 인기는 많지만, 대부분 집에 가져가서 드셔서 그런지 편의점에서 드시는 분을 보진 못했습니다. 계산할때도 포장이냐고 꼭 물어보더군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편의점도시락도 가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