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갤럭시S7 음식사진

얼마전 갤럭시S7을 충동구매했습니다. 그 이유는 너무 저렴하게 신도림에서 구할 수 있었기 때문이죠! 정책이야 수시로 바뀌고 이게 불법 아닌 불법이다 보니, 정말 무슨 게임마냥 신기하더군요. 오랜 시간을 지내고 나서 원하는 가격에 갤럭시S7을 구매하였습니다. 아이폰5s 사용 중인데 큰 사이즈 폰은 부담스럽다고 생각했었는데, 며칠 사용해보니, 굳이 작은 사이즈나 아이폰만을 생각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사실 보안이 젤 걱정이긴 하죠. 개봉기는 사진이 없는 관계로 이렇게 적당히 지나가고 사진에 대한 얘기를 하겠습니다.


갤럭시S7을 구매하고 알았지만, 광각렌즈 채택으로 인한 주변부 왜곡 사실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서 아주 가까운 경우가 아니라면 크게 거슬리지는 않습니다. 갤럭시S7은 다른 스마트폰과 같이 여러가지 테마로 촬영이 가능하고, 그 중에서도 수동모드가 가능하다는게 충격적이었습니다. G5같은 경우는 모듈을 교체해야 하지만, S7은 설정에서 바로 선택가능한게 장점이네요! 


블로그에 음식사진을 자주 올리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몇장 찍어봤습니다. 모두 음식사진 모드를 사용했으며, 만족도는 사진을 보면 느껴지실겁니다.



갤럭시S7

위 사진은 정말 맛없게 먹은 김밥XX 돈가스입니다. 자세한 얘기를 다음 포스팅으로 대신합니다. 사진 자체는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초점주변이 살짝 날아가는 아웃포커싱이 이 사진에선 너무 어색하게 나온거 같네요.


갤럭시S7

이 사진은 요새 어떤 스마트폰으로 찍든 비슷한 느낌일겁니다. 이 사진도 아웃포커싱이 잘 느껴지지는 않지만, 두부나 뚝배기 부근을 보면 저렴한 가격에 DSLR 느낌을 살리는게 가능해보입니다. 물론 어플보정없이 말이죠! 다음 사진이 정말 대박입니다!





갤럭시S7

비빔밥이라서인지 색감자체도 눈으로 보는 것보다 더 좋아보이네요! 좀 더 잘찍었으면 더 좋은 사진이 나왔을텐데 아쉽더군요. 항상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폰으로 이정도 퀄리티라면 정말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앞으로 사진을 많이 찍어야겠어요!


블로그를 하는 입장에서는 약간은 과장된 듯한 색감은 방문자에게 잘못된 정보를 줄 수 있지만, 사진자체로는 정말 흠 잡을게 없다고 생각됩니다. 아이폰에서 갤럭시S7 바로 넘어와 더 충격을 받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사진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