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PS4 축구게임은 피파17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요새 플스 프로 발매로 콘솔시장이 다시 활기를 찾는 것 같습니다.  PS 슬림이 발매되고 얼마 되지 않아 발매된 프로이기 때문에, 기존 PS4 모델에 대한 중고가격이 장난이 아니에요. 게임을 잘 즐기지 않더라도,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가지고 있어야 겠네요.


플스프로 피파17

피파17은 위닝처럼 플스 독점작은 아니지만, 다양한 라이센스가 있어 플레이어가 오로지 게임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위닝은 이것저것 신경쓸게 많더군요. 피파17은 PC로 즐길때보다 더욱 재미있다고 생각됩니다. 아직 패드가 익숙하지 않아 신선하다는 이유도 있겠지만, 온라인 대전을 하면 더더욱 느껴지는 재미가 있습니다! PC버전보다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고, 콘솔에 더욱 더 실력자가 많다는 것이죠!! 패드로 게임을 하는게 익숙해지긴 어렵지만, 한번 익숙해지면 초보들은 DIV 10을 벗어나는 것 조차 너무 힘든 일입니다.


위 영상은 얼티밋 DIV 10에서 처음으로 승리한 동영상입니다. 게임 플레이를 보면 화려하지도 않고, 그냥 피파온라인에서 윙쪽으로 파고드는 아주 단순한 플레이가 많지만, 키보드와는 다른 손맛이 있고, 당황하면 아무키나 막 누르는 초보의 특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PSN

PSN+ 가입이 안하셔서 멀티플레이를 못하고 계시는 분들은 위와 같이 배틀필드1, 피파17, 콜옵듀티 등등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무료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니, 경험해보세요!! 사실 가장 편한건 12개월을 결제하는게 가장 편하더군요. 한달마다 무료게임 다운이나, 일반회원보다 큰 할인율로 타이틀을 구매 할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멀티플레이를 제대로 즐기는게 가장 중요하죠!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