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혼술하기 좋은 수서 치마오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예전에 올렸던 수서 치마오를 자주가면서 먹었던 안주를 다시 소개하려고합니다. 이 전글보다 더욱 다양한 먹거리가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 예전 글을 보시는게 도움이 될겁니다. 수서 치마오는 간단하게 혼술이나 혼밥을 하거나 2~3명 인원으로 조용히 대화하면서 허기를 달래기 좋은 곳입니다. itx 개통으로 많은 분들이 수서역을 지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곳의 단점은 영업시간이 너무 짧다는게 아쉽네요.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수서 치마오 돈가스

가장 기본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돈가스정식입니다. 혼자 간단하게 한잔하고 가기 좋은 안주입니다. 돈가스도 두툼하기 때문에 적당히 배부르죠. 이 메뉴는 식사용이며, 안주용으로 판매되는 돈가스 메뉴는 별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수서 시메사바 고등어

소주나 사케와 함께 하기 좋은 가쯔오다다끼+시메사바입니다. 사실 각자 판매되는 메뉴이지만, 반반으로 되냐고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해서 먹게된 나름 히든메뉴입니다. 가쯔오다다끼는 겉을 가다랑어회이고, 시메사바는 고등어초절임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시메사바가 제 입맛에 잘 맞더군요. 작은 가게이지만, 아주 맛있는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수서 치마오

수서 돈가스

이 메뉴가 바로 안주용 돈가스입니다. 가격도 좀 더 비싸고 양도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갈때마다 시키는 메뉴입니다. 배를 적당히 채우면서 마실 수 있으니까요!!


수서 돈가스

그리고 마지막 메뉴는 쿠시카츠안주입니다. 꼬치류로 나오는 안주라는데 개인적으로 이 곳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지 않았던 안주로 기억됩니다. 돈가스 절반에 쿠시카츠 절반... 제가 이 곳에서 먹은 것 중에 추천할 수 없는 메뉴네요...


수서역에 위치한 치마오에 방문 하기 전에 확인하면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주변 다른 곳-

혼술하기 좋은 이자카야 치마오

수서 와후진에서 온사케와 가라야게 즐기기

가락시장 참치 해신 후기

치킨치즈돈가스가 맛있는 가츠현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