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양계장집 아들 치킨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오늘은 관악구와 동작구에 지점이 가장 많고, 배달의 민족에서도 치킨부분 1등을 차지하고 있는 양계장집 아들이라는 치킨집을 소개합니다. 예전에 동작구 부근을 지나면 보였던 치킨집인데,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양계장집 아들 치킨은 기본적으로 옛날치킨 느낌이 나기 때문에 참고바랍니다.

앙계장집아들

앙계장집아들 순살치킨

처음 주문해서 먹어본 양계장집 아들의 순살치킨입니다. 기본적으로 양이 많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배달어플을 이용하면 아시겠지만, 순살치킨은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많고, 체인점마다 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교정중이라던지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패스하는게 좋습니다.


앙계장집아들

양아들 치킨

앙계장집아들 닭똥집

그 뒤로 순살치킨에 대한 만족감으로 주문해 본 앙계장집 아들의 양아들 치킨입니다. 양아들 치킨은 사진과 같이 튀김옷이 적게 입혀있기때문에 느끼함도 덜하지만, 바삭함은 튀김옷이 두꺼운 치킨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좀 더 크리스피한 치킨을 원한다면 양아들 플러스 치킨도 괜찮아 보입니다. 아래 가격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1.4이상 주문을 해야 배달이 가능해서 고민하다가 추가한 닭똥집튀김입니다. 가격대비 푸짐하게 나오기 때문에 치맥할때 주문하기 좋습니다.


앙계장집아들 메뉴 가격

앙계장집 아들 치킨은 두툼한 튀김옷은 없지만, 배달어플로 후기를 보면 지역내에서 평가가 괜찮은 치킨집이며,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깐부치킨같은 치킨을 좋아해서 이 집은 친구들이 올때나 시켜먹게 될 거 같습니다.


<연관글>

교촌치킨 레드 허니 반반 오리지널 후기

땅땅치킨 진리의 세트3 후기(불갈비+허니)

치밥으로 유명해진 지코바 간단후기!

가산디지털단지역 먹거리 모음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