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단대오거리 2번 출구에


"가마로 닭강정"이라는 가게가 생겼더군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칭찬글이 많아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퇴근길에 잠시 들려서 6,000원짜리 작은박스를 주문했습니다.


맛은 두가지더군요


매콤과 달콤


전 매콤을 골라보았습니다.


치킨무와 음료는 따로 주문해야 했습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이러는건지 더욱 궁금해져서


빛의 속도로 집까지 달려와 먹어봤습니다!!!

.






*모든 사진은 올림푸스 E-PM2로 찍었습니다.




가마로 닭강정 봉지에 담겨진 모습입니다.

체인점이라 봉투와 포장지 디자인이 예쁘네요!



강정이라는 글이 영어로 써 있으니

뭔가 느낌있네요!!




포장박스 디자인에도 신경쓴 티가 나네요.

하지만 양은 작을거 같습니다.



반대편도 한번 찍어봅니다.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닭강정과 떡의 조합이 좋지만은 않네요

차라리 닭강정을 더 넣어주지;



양은 그냥 간식정도로 느껴집니다.

체인점이다보니 정확한 무게로 판매를 하다보니,

정은 느낄 수가 없네요

매장에서 지켜보니 보통 컵으로 주문해서 드시더군요



가까이서 찍어봅니다.

그래도 닭강정의 맛은 좋았습니다.

인천의 신포닭강정에 비할 맛은 아니지만,

먹을수록 살살 매워지는게 계속 손이 갑니다!

적은 양은 좀 아쉽더군요;




이 사진은 의도와 다르게,

가마로강정의 웹주소에 초점이;

이 글을 읽고 찾아가보시라는 의도로 생각해주세요.



단대오거리역에는 단대쇼핑 지하의 


광덕닭집이 닭강정 맛집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런 곳에 매장을 낸 가마로 닭강정이 장사가 잘 될지 궁금하네요~


아직 광덕닭집의 닭강정을 맛 보진 않았지만,


양도 푸짐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두 곳 다 배달은 하지 않으며,


지하철역 출구 앞에 있는 가마로 닭강정과


오랫동안 사람들의 발 길이 가는 광덕닭집의


대결이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