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친구들과 청주에 다녀왔는데요


청주에 사는 친구가 소개해준 카페를 소개해주는데


이 곳은 특이하게 치즈빙수가 유명하다고 해서,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다녀왔습니다.


*모든 사진은 아이폰5S로 촬영했습니다.


이 곳은 청주대학교 정문 근처라고 하더군요;

차가 없으면 오기 힘든 곳이에요

수암골이라고 카페가 밀집된 곳입니다.

풀문 카페 정문을 찾지 못해 뒷문으로 들어갑니다.


카페에는 연인이나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으며,

실내인테리어도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메뉴판도 느낌있네요?!


메뉴판 중 한 컷만 찍었네요;

치즈 빙수가 보입니다.

이 빙수가 유명한 집인건 확실하네요!!


녹차라떼와 핫초코도 시켜봤습니다.


이런 곳에서 핫초코를 먹어본적이 없어

뭐라 말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상당히 진한 맛이였습니다;;


녹차라떼는 다 먹지 못하고 남았습니다;;

더이상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드디어 오늘의 메인메뉴인 치즈빙수가 나왔네요

비주얼은 상당히 느끼할거 같았습니다만...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서울/경기에도 이런게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여유있는 모습도 부러웠고요;;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시 길 바랍니다!!


식감도 생각보다 좋으며,

먹을수록 달달해집니다.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곳이 풀문 카페의 정문입니다.

건물이 참 이뻐요


늦은시간에도 손님이 계속 오네요

이 곳의 영업시간은 11시정도였던걸로 기억되네요


주변에 카페가 많아서 그런지,

벽화도 많이 있고,

특히 연인들로 넘치네요;;



좀 더 높은 곳으로 올라서 파노라마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가운데 보이는 건물이 풀문카페입니다.

겨울에 빙수를 먹은게 좀 웃기긴 하지만,

아주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청주 갈 일이 생기면 꼭 들려야겠네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