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신포시장과 송도 센트럴파크 구경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긴 연휴 쉬면서 하루종일 블로그 스킨을 수정하며 놀려고 했는데 친구에게 연락이 와서 예정에도 없던 외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외출을 해보니 참 날씨가 좋더군요. 오늘이 어린이 날이긴 하지만, 긴 연휴인 탓에 도로에 차도 별로 없고 길거리에 아이들도 별로 없더군요.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일단 인천으로 달립니다. 인천하면 꼭 먹어야 하는 그곳으로 일단 이동합니다.




<모든 사진은 올림푸스 E-PM2로 촬영했으며, 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신포시장

동인천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신포시장에 도착했습니다. 신포시장에는 닭강정이 유명하니, 닭강정을 먹으러 갑니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더군요. 그나마 한산한 오른쪽에 위치한 닭강정집으로 갔습니다. 왼쪽에 있는 집은 친절하지도 않고 예전에 맛이 변했다고 포스팅했던 곳이기 때문에 가고 싶지 않더군요.


[정보/먹거리/맛집] - 인천 먹거리 - 신포 닭강정 맛이 변하다?


   

신포닭강정

이 곳은 규모가 작아서 음식이 빨리 나왔습니다. 규모가 조금 작지만 닭강정 맛은 비슷합니다. 신포시장 닭강정 4곳 중 3곳을 가봤는데, 맛은 다 거기서 거기이니, 참고하세요.


신포시장 닭강정 자세한 이야기 보러가기

   

웨딩 가구의 거리

신포시장 주변엔 주차 할 곳이 없어서 동네에 주차를 했습니다. 그곳으로 이동하다보니, 아래와 같은 거리 이름이더군요. 남자 둘이 이런 거리에 주차를 했다니…

   

송도 센트럴파크

다음 목적지는 차이나 타운이었지만... 차이나타운에 가보니 가족 단위로 놀러 오신 분들이 많아서 많이 복잡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차로 30분 이동 해 도착한 송도의 센트럴공원입니다. 센트럴파크, 센트럴공원, 중앙공원 지도마다 표시가 다르더군요. 아무튼 센트럴 공원에 도착했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풍경

이 곳도 가족 단위로 많이 오셨지만, 규모에 비해선 한산했습니다. 조용하게 구경하기도 좋고 나름 볼거리도 있어 천천히 구경을 합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지도

센트럴파크 지도입니다. 4경 : 호수교 석양을 찍고 싶어서 빠른 걸음으로 이동합니다. 아직 저런 사진을 찍어 본적이 없어서 기대됩니다.

   

센트럴파크 풍경

센트럴 파크 주변엔 높은 건물들이 많지만, 건물마다 디자인이 독특해서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송도 신도시는 아직 공사중인 건물도 많이 보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4경

4경 : 호수교 석양을 찍을 수 있는 곳에 가까워집니다. 조리개 모드로 셔터를 눌렀지만, 만족할 만한 사진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베스트샷

수동모드로 해도 실력의 한계가 느껴지더군요. 이 사진을 찍기 위해서 많은 실패작들이 있습니다. 더 멋진 사진을 찍고 싶어지더군요.

   

센트럴파크 건물

이 건물 디자인이 참 독특하더군요. 실제로 보면 멋있는데 사진으로는 한계가 느껴집니다.

   

송도 중앙공원

이 사진이 나름 잘 나온거 같아 올려봅니다 :)

   

송도국제도시

더 가까이 다가가니 배가 고프기 시작합니다. 센트럴파크 주변엔 놀부 부대찌개, 순대국집 등 많은 음식점이 들어서 있습니다. 고민하다, 어느 한 수제

버거 집으로 들어갑니다.


올림푸스 E-PM2로 촬영한 사진 더 보기


아이폰5s로 촬영한 야경 보기

   

비트버거 맥주

버거와 맥주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생맥주던데 수제 버거와 잘 어울리더군요! 맥주 이름도 비트버거네요 :) 아주 맛있게 먹고 나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올림푸스 E-PM2의 밧데리는 방전되어버립니다...


수제버거가 궁금하다면 클릭하세요.


식사 후 밖에 나오니 바람도 불고 제법 쌀쌀했습니다. 6~7월에 오시는게 야경 감상하기엔 좋으실 것 같습니다. 센트럴파크는 주간보다 야간에 구경하는게 눈이 더 즐거울 것 같습니다.


송도 신도시 야경 아이폰5S아름다운 야경을 아쉽지만 아이폰5S로 담아봤습니다. 카메라로 찍을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아쉽더군요.




송도 센트럴파크에 있는 포스코타워가 밤에 아주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유투브 무료음악과 절묘하게 어울리니 감상 해 보세요:)

이제 긴 연휴도 끝나갑니다. 다들 즐거운 추억들을 소중히 간직하시고 일상으로 돌아갑시다 :)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