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와 클릭몬 수익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월 초에 올리는 포스팅은 비슷한 내용으로 올리게 되네요. 어제는 점점 늘어가고 있는 방문자 수를 포스팅했었습니다. 오늘은 5동안 블로그를 통해 발생한 수익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애드센스는 포스팅때문인지 스킨 변경때문인지 예전보다 많은 수익이 발생하였고, 클릭몬은 이제 인출이 가능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럼 천천히 살펴 보시겠습니다.


[정보/블로그TIP] - 4월 애드센스와 클릭몬 수익 공개


먼저 클릭몬의 수익입니다. 5월에는 1503원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3월에는 클릭몬을 상단과 사이드에 배치해서 많은 수익이 발생했지만, 전체적으로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단가가 낮기 때문에, 사이드 바 중간에 배치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CPC업체 중 단가가 높다고 설명하던데… 리더스타임에게 넘겨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6월은 클릭몬 광고 대신 리더스타임을 배치해서 수익 발생을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의 수익은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꾸준한 포스팅 덕인지, Readiz님의 반응형 스킨때문인지 잘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위치에 광고 배치를 하고 Readiz님의 반응형 스킨을 이용해 반응형광고를 설치한게 가장 크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광고의 단가가 높다고 알려져 있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반응형 광고의 크기에 따라서도 단가가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별 의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광고의 단가는 보험이나 증권처럼 높은 단가의 광고가 클릭 되어야 높게 나온다고 생각됩니다. 또 하나 놀라운 건 예전 스킨은 특정 광고의 클릭이 높았다면 지금은 다양한 클릭이 발생되고 있고 결과적으로는 광고별로 비슷한 수익을 발생했습니다. 클릭이 낮은 곳은 높은 단가로, 클릭이 높은 곳은 낮은 단가로 나타났습니다.


블로그 수익은 조금씩 발생하지만 정말 신기합니다. 블로그에 쏟은 정성만큼 수익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정성보다 더 높은 수익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 하루에 $1 수익도 발생하지 않는다고 좌절하지 말고, 다른 블로그의 광고 배치와 포스팅을 참고 하시다보면 금방 많은 수익이 발생할겁니다! 저도 매 달 인출이 얼른 가능해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