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구슬함박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요즘 블로그에 많이 올라오는 구슬함박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요즘 많은 분들이 찾아간다는 건 지금 글을 쓰면서 알게 되었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롯데아울렛 광교점입니다. 다른 블로거 글과는 다르게 평일이어서 전체적으로 손님이 적어 줄을 서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줄을 서서 먹어야 더 맛있을텐데...)


구슬함박

위 사진은 갤럭시S7 기본설정으로 촬영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아웃포커싱된게 맘에 드네요. 메뉴는 세트1번메뉴이며, 2번메뉴랑은 얼마차이가 나지 않고, 차이점은 견과류가 추가되는 것뿐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먹은 옐로우함박스테이크는 소스가 살짝 매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이 함박스테이크와 잘 어울리지 않고 따로 노는 느낌이었습니다. 일행이 먹게 된 기본소스는 그래도 먹을만 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식감은 좋은편으로 여성분들이 좋아할만 식감입니다.




구슬함박

이 사진은 음식모드로 촬영했는데, 좀 과한 아웃포커싱이 어색하긴 합니다. 남자분들이 드시기엔 적은 양이라고 생각되지만, 이 세트메뉴에는 스파게티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데이트 식사로도 괜찮게 느껴집니다. 꼭 세트 메뉴에서 정해진 스파게티말고도 변경이 가능하니 취향에 맞게 드세요! 저희가 선택해서 먹은 카르보나라 스파게티는 아주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곳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나오는 숙주로 인해 살이 별로 찌지 않을거 같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기다림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면 좋지만, 몇십분을 기다리면서까지 갈 곳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