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한왕스1980 왕돈가스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요새 많이 생기고 있는 한왕스1980 돈가스집에 다녀왔습니다. 모란역에도 생겼던데 그곳을 간건 아니고, 간석동에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있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한적한 곳이여서 한왕스에서 창업주들에게 교육하는 내용이 어떨지 기대가 되더군요.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한왕스

한왕스에서는 돈가스를 주문하면, 스프를 주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곳이 늘어나고 있어서 너무 좋네요. 강남옛날돈가스(강남옛날돈까스 간단후기)에서도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었죠!! 왠지 돈가스도 맛있을거 같았습니다. 젤 기본인 왕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한왕스1980

일단 비쥬얼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고추를 주는 것도 신선했죠. 하지만, 먹다보니 저 소스가 너무 물리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됩니다.사실 돈가스 집이라면 두툼한 돈가스보다 특색있는 돈가스 소스가 중요한데, 이곳은 그냥 기본메뉴보단 독특한 메뉴에 많이 신경을 쓴 돈가스 집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돈가스클럽(돈까스클럽 왕돈까스 간단후기)도 비슷한 전략으로 독특한 돈가스를 판매하고 있죠. 


사실 이 지점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직원들이 친절도는 매우 불쾌한 수준이었으며, 뒷문으로 출입하면서 봤을때도 음식점이라고 말하기엔 좀 어려운 위생상태가 느껴졌습니다. 아직 오픈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본사에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해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