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홍원막국수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롯데백화점 수내점에 있는 홍원막국수를 먹어봤습니다. 날씨가 덥기도 하고 워낙 먹을게 없어서 먹게 되었습니다. 이 곳은 최근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여주의 홍원막국수 천서리 막국수인지 모르겠으나, 3대를 이어왔다는 점을 강조하는 걸 보면 여주에 본점을 두고 체인점 형식으로 매장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사실 이 곳을 방문했을땐 그런 곳인지 모르고, 그냥 원조 떡볶이 같은 느낌으로 오래된 식당에서 만든 체인점이구나 라는 정도만 생각하고 먹었습니다. 



홍원막국수

홍원막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해서 테이블마다 올려져 있는 방법입니다. 반쯤 먹고 주전자에 주는 육수로 반은 물막국수로 먹는 방법입니다. 저도 저 방법을 따라해서 먹어봤는데, 저는 확실히 비빔막국수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갓 뽑아낸 100% 생면이라는 문구는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더군요.





홍원막국수

비빔막국수입니다. 양은 보시다시피 아주 배고픈 성인남자 1명이 먹기엔 조금은 적은 양입니다. 체인점이다 보니, 본점보다는 양이 적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맛은 그냥 흔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 특별하지도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곳을 다시 찾을 일이 없을거 같습니다. 어짜면 보쌈을 주문하면 주는 자극적인 막국수에 길들어진 걸 수도 있겠죠. 이 곳에서 판매하는 만두는 크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걸 못 먹은게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