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피자샵 치즈후라이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오늘은 동네피자로 유명한 피자샵입니다. 피자샵은 동작구 부근에 지점도 많고, 동네에서는 메이커 피자보다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 사진을 올릴때마다 사람들이 어디냐고 물어보는 곳이기도 하죠! 피자가 치킨보다 비싼 음식이 된지 오래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이 먹어야죠....

반올림 피자샵

배달의 민족에서 피자샵 할인 중일때 구매해서 저렴하게 즐기게 되었습니다. 할인가격으로 주문했으니, 비슷한 할인을 받고 주문한 피자헛과 비교하면 좋겠네요. 반올림피자샵이 정식명칭이지만, 편하게 피자샵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피자샵 피자 세트

어짜피 저렴하게 즐기는 거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피자 메뉴는 치즈후라이 피자입니다.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상당한 칼로리이며, 이 메뉴는 여러 블로그 후기를 보니, 이것이 진리라는 느낌에 주문했습니다. 


피자샵 치즈후라이

이름답게 여러종류의 치즈와 감자가 섞여있습니다. 동네피자 메이커 치곤 아주 괜찮은 수준입니다. 특히 토핑을 아낌없이 사용한게 아주 좋았습니다!! 할인이벤트로 주문해보면 평소보다 퀄리티가 아주 낮은 곳이 많은데 말이죠?!


피자샵 스파게티

피자샵 피자 윙

스파게티와 윙은 어디서나 주문하듯 그렇듯 같은 맛입니다!!! 더 이상 설명은 생략합니다!!

치즈후라이 피자

도우 두께도 적당한 수준입니다. 가끔 주문해보면 도우가 엄청 두꺼운 곳도 있던데, 도미노피자와 비슷한 느낌을 주더군요.


치즈후라이

피자샵 봉천점

피자샵은 푸짐한 토핑으로 인해 아주 맘에 들게 된 곳입니다. 처음들어보는 상호명에 비해 점포가 많아서 놀랬고, 지점이 많아진다면, 피자마루빅스타 피자보다는 더 많은 분들이 즐겨드시게 될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연관글>

다시는 먹지 않을 피자헛 간단후기

피자알볼로 어깨피자 솔직후기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 솔직후기

미스터피자 뉴욕스폐셜 치즈토핑 추가

피자마루 점보 피자 맛과 크기는?

교촌치킨 레드 허니 반반 오리지널 후기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