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예전부터 먹고 싶었지만, 먹을 수 없어서 피자마루만 간간히 먹었었는데(피자마루 점보 피자 맛과 크기는?) 드디어 매장이 집 주변에 오픈하게 되어 주문을 해봤습니다. 피자알볼로는 웃음꽃피자, 어깨피자로 유명하다고 들어서, 무엇을 시킬까 더 고민하다보니, 단호박골드피자가 유명하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주문 실수로 단호박피자가 도착했습니다.. 뭐 어쩔 수 없죠… 사진과 함께 설명 시작합니다.
<연관글>
피자알볼로의 박스는 다른 전문점과는 다르게 참 산뜻한 디자인이라서 기분도 좋아지더군요!
위에서 말씀 안 드렸지만, 사실 세트로 주문해봤습니다. 세트메뉴일 경우 비행기(쿠폰)을 주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단호박골드피자 아니, 단호박피자의 모습입니다. 사실 다른 피자전문점과의 차이는 잘 느끼지 못했습니다. 먹기 전까진 당연한거겠죠?!
토핑은 아끼지 않고 듬뿍 넣은 듯한 모습이지만, 오픈날이 얼마 안되서 그런건 아니겠죠?!
근접샷입니다. 단호박피자는 달달한 맛이 아주 강하고, 자주 먹게되면 좀 물리는 맛입니다. 치즈피자는 먹어도 질리지 않던데…
세트 메뉴인 스파게티입니다. 뭐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없을거 같습니다. 어디서 시키든 그 맛이 그 맛입니다.
커플샷입니다. 이제부턴 피자알볼로에서 밀고 있는 몇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수제피클입니다. 수제는 아니겠지만, 일반적으로 오는 피클보단 자극적인 맛이 덜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깔끔한 느낌을 줘서 좋았습니다.
도우도 피자마루처럼 독특한 피자도우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냥 기분상 그런걸 수도 있어요.
가격표입니다. 프랜차이즈의 경우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그냥 참고하세요!
그리고 몇주 뒤… 주문 실수로 먹지 못한 단호박골드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사진을 얼마 찍지 못해, 그냥 이어서 올립니다
단호박골드피자와 단호박피자의 차이점은 도우끝까지 올라가있는 토핑과…
좀 더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의 차이입니다. 뭐 딱히 큰 차이는 없었으며,
도우 끝까지 단호박 무스가 있다보니, 너무 달고 금방 입에 물리는 맛이었습니다. 다시 주문한다면 그냥 단호박 피자를 주문 할 것 같습니다.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새 글을 확인하세요!
구리의 잡동사니 카카오스토리 : https://ch.kakao.com/channels/@guri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