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아이폰4를 사용한지 2년이 지나,


아이폰5S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IOS7로 업데이트 이후 너무 버벅거려서 참을 수가 없어 구매했습니다.


아이폰5S에 새기능도 궁금했구요!


올레에서 SKT로 번호이동하여 구매했습니다.



*모든 사진은 올림푸스 E-PM2로 촬영했습니다.






아주 깔끔한 눝 박스로 배송이 왔습니다.

버리지 말고 보관함으로 사용해도 좋겠네요!



아이폰5S 대한 설레임을 더 즐기기 위해,

이것저것 찍어봅니다.



드디어 박스가 보이네요!!

설레는 순간입니다



드디어 제 손에 아이폰5S가 들어왔네요~

얼렁 열어봐야죠!!



좀 더 구경하다가 열어보겠습니다?!



2년이 더 지난 아이폰4 박스입니다.

제품만큼이나 박스도 얇아졌습니다.



뚜껑은 개인적으로는 아이폰4가 더 예쁘네요!!



드디어 모습을 들어낸 아이폰5S 입니다.

한달만 지내도 막 쓸거지만,

조심스럽게 만져봅니다!!



구성품은 아이폰4와 똑같지만,

이어폰은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전원을 켜봅니다!!!

언제봐도 설레이는 마크네요!!



아이폰을 구매하면 한번만 볼 수 있는 인사말이네요!!



"안녕하세요"도 한번 찍어봅니다!!!



한국어로 설정해야겠죠?



아이튠즈에 연결해달라고 하네요!!

그냥 쓸수는 없는걸까요?



아이폰4의 백업한 내용으로 복원중입니다!!!

설레네요!!!



아 이제 모든 설정이 끝나고 사용하면 되나봅니다!!




근데.. 백업해서 그런지,

아이폰5S만 보면 뭐가 바뀐건지...

그래서 아이폰4와 비교합니다!!

일단 화면이 커진게 확 느껴지네요!!!



위태위태하게 사용하던 충전케이블도 이제 끝이네요!!

충전케이블이 바뀐것도 아시죠?



큰 변화가 느껴지지 않는거 같지만,

사용하다보면 어떻게 아이폰4를 썼지?

라는 말을 뱉게 되네요!!



인터넷 상에서 봐야 큰 차이가 느껴집니다!!




아이폰4에서 아이폰5S에서 넘어본 느낌은


SSD로 넘어온 느낌입니다!!!


속도도 빨라지고, 게임도 잘 돌아가네요!!


근데 몇개월 후면 아이폰6를 판매하겠죠?ㅠㅠ


얼른 보호필름과 케이스를 장착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