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블로그 지수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블로그 순위 확인하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은 내 블로그의 순위를 알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국내 블로그끼리 경쟁해서 순위를 보여주기 때문에, 재미도 있고 국내에서 내 블로그가 어느정도 위치인지 대략 알 수 있기 때문에, 이 곳도 자주 확인하고 있습니다. 순위 업데이트는 매주 월요일 오전에 이뤄지고 있으니, 주중에 심심할때 확인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제 블로그 순위가 어느정도인지 확인 해 보겠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미지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에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주소를 넣으면 순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본인의 블로그가 아니더라도 순위가 궁금한 블로그의 주소를 넣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제 블로그인 구리의 잡동사니의 주소를 넣어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간단하게 순위가 나타납니다. 상위 1%라는 말이 그냥 상술 같지만 기분은 좋네요, 순위가 예전보다 많이 올랐지만 아직 갈 길이 머네요; 수많은 네이버 블로그를 이겨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정도 순위에 있는 블로그는 어느정도 관리를 하고 있는 블로그라고 볼 수 있겠죠? 빅 키워드의 블로그 순위 확인 기능은 빅키워드의 주 컨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생각 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키워드에 민감 할 수 밖에 없으니까요. 빅키워드의 다른 기능은 유료이기 때문에, 블로그 순위 이외의 기능은 사용 해 본적이 없네요; 꾸준하게 포스팅을 6개월정도 했을때 다시 한번 확인 해 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확인 해 보세요~

.



블로그 순위 확인하기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