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구의역 돈카츠&이자까야 치즈돈가스 추천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가락시장역의 가츠현(치킨치즈돈가스가 맛있는 가츠현)과 단대오거리역의 마찌야(푸짐한 치즈돈가스 마찌야)의 뒤를 이을만한 돈가스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울 2호선 구의역에 있는 돈카츠&이자까야입니다. 이 곳은 친구가 회사동료와 가보고 추천해줘서 가보게 된 곳입니다. 가격대는 저렴하거나 비싸지않고, 맛있고, 돈가스도 두툼한 편이여서 아주 만족했으며, 조심스럽게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찌야와 좀 비교되는 건 이 곳 사장님이 더 친절하는게 더 점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새 글을 확인하세요!

구리의 잡동사니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gurihi/app



샐러드

음식 주문 후 주신 샐러드 입니다. 맛은 특별한 건 없습니다. 이 곳은 밑반찬 및 공기밥은 셀프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고, 한산할 경우에는 직원분이 직접 챙겨주기도 합니다.

   

돈가스

돈가스입니다. 어떤돈가스를 주문했는지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맛은 특별하지는 않았습니다. 마찌야 돈가스처럼 두껍지는 않지만, 충분히 만족할만한 두께였습니다.

   

돈가스

어쩌면 이 곳에 와서 기본 돈가스를 주문하는 것보단 다음 메뉴를 추천합니다!


치즈돈가스

바로 치즈돈가스입니다! 마찌야와 가츠현의 비쥬얼도 훌륭하지만, 이 곳은 치즈가 고기보다 가득 담겨있어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겁니다.

   

치즈돈가스

다른 돈가스집과 비교되는 건 치즈가 끊기지 않고 쭈~~~욱 늘러난다는 겁니다! 요즘 피자를 주문해도 그런 곳은 별로 없던데…. 대박입니다!

   

치즈돈가스

좋은 재료를 사용하시는지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치즈가 가득 담긴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치즈를 위해 고기는 조금 포기해야합니다.

   




새우튀김

사이드메뉴인 새우튀김입니다. 이 곳에서는 돈가스 종류를 권합니다!!

   

치즈돈가스

아주 먹음직스럽게 보정된 치즈돈가스입니다. 음식에도 뽀샵은 존재합니다.

   

구의역 주변에 위치한 돈카츠&이자까야는 2층에 있어 눈에 잘 보이진 않지만, 아담한 가게여서 조용히 식사를 하면서 얘기를 나누기 좋은 곳입니다. 다양한 술로 팔고 있어 안주로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며, 여태 가본 돈가스 전문점 중에서 친절도는 가장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