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치킨 치즈 돈가스가 생각날땐?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얼마 전 가락시장에서 자주가던 술집을 가던 길에 못 보던 가게가 있어서 배도 살짝 채울 겸 별 기대도 하지 않고 방문한 곳에서 맛있는 돈가스 집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맛있더군요!! 사진과 함께 보시죠!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새 글을 확인하세요!

구리의 잡동사니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gurihi/app





밥

돈가스가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밥입니다. 그때 그때 밥을 퍼줘서인지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리필이 가능합니다.

   

참깨

치킨치즈돈가스를 주문 후 참깨갈이로 작업중인 모습입니다. 이거 돌리고 있으니 음식이 금방 나오는거 같았습니다. 아래 영상을 확인 하세요!

   


<가츠현 참깨갈이 영상>

   



치즈 돈가스

치킨치즈돈가스 비쥬얼입니다! 치즈가 적당히 녹아서 아주 보기 좋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치킨 치즈 돈가스

전체적으로 양이 적어 보이지만, 먹다 보면 든든한 양입니다. 치킨과 치즈의 조화는 역시 굿입니다!

   

<가츠현 치킨치즈돈가스 영상>

   


치즈 돈가스

치즈가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뭐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국내산 임실치즈를 사용한다고 하시더군요!

   

가츠현 가격

개인적으로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모든 재료가 국내산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가게 사장님이 딸에게 돈가스를 만들어 주셔서 몇 개 서비스로 주셨는데 치킨 돈가스도 아주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프랜차이즈 돈가스에 비해 서비스는 조금 부족할 수 있지만, 맛은 절대 뒤쳐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자주 갈 일이 없는 가락시장인데, 가끔 찾아가서 먹고 싶은 집입니다!  


<관련글>

야탑역 먹거리 - 짱가네 돈가스

신대방 먹거리 - 너무 맵다 온누리에 생 돈가스

차돌박이 떡볶이가 유명한 모범떡볶이

서울 3대 족발인 성수족발 후기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