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모란 연막술 추천메뉴는?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모란역에 새로생긴 연막술 이라는 술집을 가봤습니다. 모란역에는 많은 술집과 먹거리가 있지만, 갈 곳이 너무 많아 항상 고민하는 곳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모란역 먹거리 중에 빠지지 않는 멕켄치킨과 양꼬치 그리고 매운족발집이 아닌 다른 곳을 가보고 싶었습니다. 연막술의 위치는 매운족발집 근처 2층으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1층에 곱창집이 있지만, 예전에 가본 결과 가격대비 좋은 느낌을 받지 못해 2층에 새로 생긴 연막술에 가봤습니다.


연막술 모란


연막술에서는 연탄불에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드실 수 있으며, 연막술이 술마시기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 이유는 위 사진에 있는 선지국이 무한리필로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전문점에 비해 맛있는 건 아니지만, 술안주로 마시기엔 좋습니다!


막창


추천메뉴를 누르고 시킨 갈릭bbq 막창을 재치고, 시켜본 양념막창 3인분입니다. 고체연료 위에서 식지 않을 정도의 온도만 유지시킵니다. 맛은 평범하고 특별한건 없지만, 위에 언급한대로 선지국으로만 뽕을 뽑아도 좋을 듯 합니다. 양념곱창을 다 먹고 나서, 순대야채곱창 1인분을 주문했는데, 사실 이게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맛이 아닌 다른 맛을 1인분씩 시켜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란찜

사이드메뉴에 있는 날치알 계란찜입니다. 푸짐한 양이기 인상적이었으며, 뭐 계란찜에 특별한게 있겠습니까? 그냥 많이 주면 감사할 뿐이죠!!!


모란역에 새로 생긴 연막술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고, 선지국이 무한리필 되기 때문에 술 마시기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되지만, 2층에 있기 때문에 과음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됩니다.이 곳 주변엔 유명한 족발집과 동대문 매운등갈비 등등 맛있는 집이 있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 하게 될 계기는 생기겠지만,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될 지 모르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자세하게 잘 적어주셨네요!

http://blog.naver.com/hocuteho/220580859234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