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뼈신족발 간단 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야탑역에 생긴 뼈신족발이란 곳을 다녀왔습니다. 야탑역에는 가장맛있는족발, 하남돼지집 같이 맛있는 체인점이 많이 있어 많은 분들이 술집보단 음식점으로 가고 있습니다. 사실 야탑에서 족발이 생각나면 모란으로 이동해서 족발을 먹는게 가장 좋죠! 매운족발로 유명한 집이 있으니까요! 그 곳은 다음에 가보기로 하고, 오늘은 뼈신 족발에 대해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마지막에 유용한 정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뼈신족발

뼈신족발은 다른 족발집과 다른 점이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쟁반에 물을 담아서 나오는데요. 저 위에 족발을 올려서 먹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쫄깃한 족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살짝 식혀서 먹는 것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뼈신족발의 아이디어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뼈신족발

모든 메뉴에 제공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함께 나오는 국도 술안주로 괜찮습니다. 리필도 가능할거 같습니다. 밑반찬 중에 설탕을 뿌린 감자튀김도 나오는데 이게 맛있더군요!!



뼈신족발

뼈신족발 기본맛/매운맛 반반으로 주문한 가장 큰 사이즈 특대(4만원)입니다. 매운맛은 확 맵진 않고, 은은하게 맵기 때문에 매운맛을 즐기지 않는 분들도 즐기기 좋습니다. 족발을 불 위에 올려서 먹으니, 뼈에 붙어 있는 살들도 잘 떨어지고,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분 탓인지는 모르지만 상당히 쫄깃하며, 케찹에 찍어먹어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뼈신족발은 처음 나온 상태로 유지하면서 먹기 때문에, 생각보다는 괜찮은 식감을 느낄 수 있었으며,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다고 생각되지만, 식감을 중요시 하신다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뼈신족발은 위메프에서 쿠폰으로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꼭 확인하세요. 저는 이걸 모르고...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