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안양에서 맛있는 참치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해도일식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요새 참치를 먹으러 가는 일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안양에 있는 동생이 추천해서 함께 가본 해도일식입니다. 이 곳은 안양일번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2층에 있어서 눈에 잘 보이지는 않고, 상호명은 같지만 주인이 몇번 바뀌고, 위치도 옮겼지만 아는 사람들은 다 찾아가는 곳이더군요. 

안양 참치 해도일식

안양 참치 해도일식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아주 빠르게 세팅이 되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활어회코스로 1인당 5만원이며, 참치가 나오는 세트가 시작되는 가격대였습니다. 참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참치 비율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안양 참치 해도일식

안양 참치 해도일식

안양 참치 해도일식

해도일식은 참치만 나오는게 아니라 다른 회도 나와서 가성비가 떨어져 보이지만, 술안주로 다양하게 먹기에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곳이 좋았던 것은 콘버터가 나왔기 때문에 더 좋았습니다.


안양 참치 해도일식

안양 참치 해도일식

5만원대부터는 회말고도 다양하게 많이 나옵니다. 같이 간 동생은 예전에 3만5천원으로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그때랑은 좀 다른게 많다고 느끼더군요 이정도 차이면 그때도 5만원짜리를 먹을 걸 하면서 후회하더군요. 아마 회말고도 다른 것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 생각을 했나봅니다.


안양 참치 해도일식


많이 바쁜 시간대는 아니여서 그런지 주방장님이 오셔서 같이 얘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이 집은 참치 무한리필집은 아니지만, 메뉴에 따라 리필도 가능하고 스끼다시도 다양하기 때문에 가성비로는 좋은 곳입니다! 동생이 여기는 기본만 시켜도 리필할때 좀 다르다고 해서 안 믿었는데 진짜 맛있는 좀 더 맛있는 부위가 나올 줄은 몰랐네요. 하지만, 이미 좀 취해서 맛은 잘 못 느끼겠더군요. 해도일식에서 참치회를 먹을땐 술을 좀 조절해야 하겠더군요.


안양 참치 해도일식

안양 참치 해도일식

그 뒤에도 계속 이것저것 많이 나오더군요. 아마 술을 좀 더 조절해서 먹었다면 참치를 한번 더 리필 했을텐데 아쉽더군요.


안양에 위치한 해도일식은 저번에 방문한 가락시장 횟집인 해신처럼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고급스러운 느낌보다 동네 횟집에 간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직원분들이나 주방장님과 편하게 대화도 하고 다양한 스끼다시와 참치 리필도 해신보단 넉넉해서 입이 더 즐거울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가락시장 해신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대가 이미 이 곳이 저렴하기 때문에 두 포스팅을 다 읽어보시는게 참치집을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안양1번가 핫치킨이 유명한 마당가 간단후기

안양1번가 독특한 비지감자탕

가락시장 참치 해신 후기

야탑역 꼬치와 참치가 있는 꼬뎅마루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