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팁에 대한 글을 올리고 나서, 애드센스 경고를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정책을 조심하라는 글을 올리고, 제가 경고를 받아버렸네요;


그것도 애드센스 기밀유지 위반 사항이였습니다;


전 그저 통계에 있는 페이지뷰 그래프를 올렸을 뿐인데 말이죠


다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위반사항에 따라 광고가 개재되지 않는 시간을 이용하여, 


블로그 광고 위치나 옮겨보자고 생각해서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광고 위치가 블로그 스킨에 맞지 않아 수정하려 작업을 시작하려는데...


저는 글을 올릴때 그 본문 내용에 애드센스 광고코드를 같이 적어놔서 일일이 지워야 했습니다.


아무리 검색으로 해도 간단한 방법은 없었습니다.


저는 왜 광고코드를 본문에 적었을까요?


그 이유는 티스토리에서 모바일광고에 대한 플러그인이


없을때 모바일페이지에도 광고를 나타내기 위해서였는데...


지금은 플러그인이 있으니 그런 짓(?)을 하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200개 조금 넘는 글을 수정하는데 4시간이 걸렸습니다;


참 쓸데없는 시간을 보낸거죠;;


스킨에 광고 코드를 적용해놨다면, 편했을텐데 말이죠...


예전에 어느 블로그에서 글을 보니,


개시되는 글에 반복되는 코드가 있으면 블로그에 안 좋은 영향을 준다는 글도 본 것 같네요;


아직 자신의 블로그에 딱 맞는 광고 위치를 찾지 못하셨다면,


본문에 광고코드를 입력하지 마세요!!!


저와 같이 쓸데없는 작업을 할 수도 있으니까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