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구글 애드센스광고가 정지 중이였을때, 국내 업체를 알아보고 가입했던 곳이 클릭몬입니다. CPC단가가 국내 업체중에서 가장 좋다고 하여 가입하였고, 가입과 동시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다시 출력되서 블로그에 설치하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이 왜 구글 애드센스 단가가 가장 좋다고 말하는지 스스로 느껴보고 싶어서, 국내 업체 중 클릭몬과 리더스타임 광고를 추가했습니다. 애드센스를 가장 좋은 곳에 배치하고 그 다음은 클릭몬, 리더스타임 순으로 좋은 자리를 배치했습니다.
.
광고를 설치하고 초기에는 클릭이 일어나지 않아, 역시 애드센스가 짱이구나라고 생각하고 있을때 클릭몬의 클릭이 애드센스의 클릭을 넘어서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클릭몬은 CPC광고와 CPM광고가 나타나기때문에, 클릭이 일어나지 않아도 어느정도의 페이지뷰만 유지된다면 수익이 날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애드센스에 비해, 정책사항이 많지 않으며, 많은 광고를 개재할 수 있습니다. 클릭몬으로 한달에 100만원 넘게 수익을 내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클릭몬과 애드센스 수익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2월 수익은 $11.64
12000원정도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클릭율이 높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1만원이 넘었네요
▼
클릭몬은 2월말부터 설치해 대략 1개월이 되었습니다.
3월달에는 많은 클릭이 일어났지만, 단가는 애드센스보다 작습니다.
역시 애드센스를 이길 수 있는 국내업체는 없는가봅니다.
하지만 출금이 1만원부터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
클릭몬은 11ST, 옥션, 위즈위드 등 국내 쇼핑몰업체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업체이며, 방문자가 최근에 검색한 아이템을 광고창에서 보여줘 클릭을 유도하고, 관심있어 하는 제품을 보여주기때문에, 구매, 사용기 등을 올리는 블로그에 적합한 광고 업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 할 수 있다면, 애드센스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것으로 생각되며, 애드센스를 이용할 수 없는 블로그에서는 클릭몬을 선택하는 것이 어떨까요?
함께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