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구글 애드센스광고가 정지 중이였을때, 국내 업체를 알아보고 가입했던 곳이 클릭몬입니다. CPC단가가 국내 업체중에서 가장 좋다고 하여 가입하였고, 가입과 동시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다시 출력되서 블로그에 설치하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이 왜 구글 애드센스 단가가 가장 좋다고 말하는지 스스로 느껴보고 싶어서, 국내 업체 중 클릭몬과 리더스타임 광고를 추가했습니다. 애드센스를 가장 좋은 곳에 배치하고 그 다음은 클릭몬, 리더스타임 순으로 좋은 자리를 배치했습니다.

.

광고를 설치하고 초기에는 클릭이 일어나지 않아, 역시 애드센스가 짱이구나라고 생각하고 있을때 클릭몬의 클릭이 애드센스의 클릭을 넘어서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클릭몬은 CPC광고와 CPM광고가 나타나기때문에, 클릭이 일어나지 않아도 어느정도의 페이지뷰만 유지된다면 수익이 날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애드센스에 비해, 정책사항이 많지 않으며, 많은 광고를 개재할 수 있습니다. 클릭몬으로 한달에 100만원 넘게 수익을 내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클릭몬과 애드센스 수익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2월 수익은 $11.64

12000원정도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클릭율이 높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1만원이 넘었네요





클릭몬은 2월말부터 설치해 대략 1개월이 되었습니다.

3월달에는 많은 클릭이 일어났지만, 단가는 애드센스보다 작습니다.

역시 애드센스를 이길 수 있는 국내업체는 없는가봅니다.

하지만 출금이 1만원부터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클릭몬은 11ST, 옥션, 위즈위드 등 국내 쇼핑몰업체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업체이며, 방문자가 최근에 검색한 아이템을 광고창에서 보여줘 클릭을 유도하고, 관심있어 하는 제품을 보여주기때문에, 구매, 사용기 등을 올리는 블로그에 적합한 광고 업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 할 수 있다면, 애드센스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것으로 생각되며, 애드센스를 이용할 수 없는 블로그에서는 클릭몬을 선택하는 것이 어떨까요?


함께보면 좋은 글

구글애드센스 승인 받으셨나요?

애드센스 광고정지로 느낀 저작권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 단가가 낮은 이유

블로그는 대화가 필요하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