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피자체 화덕피자 맛있는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새로운 음식은 못 찾고 있지만, 더 맛있는 음식점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화덕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사실 이 매장을 이용하게 된 이유는 피자마루의 XXL피자가 품절되어서 다른 피자집을 찾다가 이 곳에서 F사이즈의 피자를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18인치 피자라고 표기가 되어있었지만, 피자마루보다는 작은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2만원미만의 가격으로 불고기피자를 아주 맛있게 즐겼습니다. 사실 화덕피자를 접해본 적이 없어서 뭐라고 하기는 뭐하지만 담백한 맛이 기억에 남네요!! 그럼 사진을 보면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사진은 올림푸스 E-PM2로 촬영했습니다>

   

   

이 곳의 포장도 다른 건 없지만,

다른 곳에 비하면 귀여운? 이미지네요

   

박스를 열고나서 빵! 터졌습니다.

마치 어린 시절 보던 그랑죠가 생각이 나더군요!!

사진으로도 담백함이 느껴지시나요?

   

메이커 피자보다 비쥬얼은 떨어지지만,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배달이 빨라서인지 몰라도

치즈가 아주 잘 늘어나더군요!!

   

이것보다 잘 늘어났는데

사진으로는 담지 못했네요.

도우가 얇아서인지 상당히 담백합니다!

다 먹고나서도 느끼함이 없어요!!

   

사진은 여기서 끝입니다. 사실 먹기 시작하니까 멈출 수가 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일반 피자에 비해 2조각이 많고, 사이즈는 브랜드 피자의 L사이즈보다 조금 큰 정도입니다. 하지만 3~4인끼리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입니다. 동네피자에서 이런 담백한 맛이 가능하다는 게 놀랍네요. 화덕으로 굽기 때문에 가능한건가요? 보통 카드 결제시에는 쿠폰이 지급되지 않던데 이 곳은 박스에 쿠폰이 붙어있어 결제에 따라 쿠폰 지급 여부가 변경되지는 않는 거 같더군요. 사실 요즘 먹고 싶은 피자가 있는데, 그건 바로 요새 유명해지고 있는 피자알볼로입니다!!! 동네에도 매장이 빨리 생겼으면 하네요~!!


   함께보면 좋은 글

 

식감이 맛있는 케이준치킨

피자마루 점보 피자 맛과 크기는?

3가지 맛으로 즐기는 투존치킨

 도미노 치즈피자에 치즈토핑 추가하기

배달 어플 수수료에 대해 생각 해 보셨나요?

.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