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역 스시텐/스시천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저에게 맛집을 알려주는 친구와 함께 초밥이 맛있다는 곳을 가 봤습니다. 사실 초밥을 자주 먹는 게 아니라… 어떤 초밥을 먹어도 만족했었겠지만, 명동에서 냉동초밥을 경험해서인지 만족도가 최고였습니다. 메뉴는 초밥세트와 모듬튀김입니다!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라 머리가 돌아가지 않네요. 바로 사진과 함께 구경하시죠!
<모든 사진은 아이폰5s로 촬영했으며, 클릭하면 커집니다>
가장 먼저 나온 새우머리 튀김?입니다. 집에서도 가끔 먹어봐서 전 아무런 생각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 드시는 분들은 좀 불편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아무튼 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밥세트를 주문하면 나오는 우동입니다. 적당히 술안주로 즐길 수 있는 사이즈로 나왔습니다. 국물 안주는 소주에도 좋지만, 맥주와도 궁합이 좋았습니다!
초밥세트가 나왔습니다! 초밥을 자주 먹는 편이 아니라, 이름을 다 모르지만, 좋아하는 연어초밥이 2개가 나와, 싸우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초밥과 맥주는 환상이었습니다.
모듬튀김입니다! 튀김색깔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횟집이나 초밥집의 튀김색은 왠만하면 다 깔끔한 느낌이네요. 많은 양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런 사진도 친구 덕분에 찍어보네요!! 아마 이 글을 몰래와서 보고 갈듯 하네요.
가격은 메뉴당 9천원에서 1만5천원 이내였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매장 크기는 크지않고 아담해서 조용하게 얘기하면서 먹기 좋았습니다. 조만간 친구랑 한번 더 가게 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