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양념치킨이 맛있는 나로도치킨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주말에 친구와 서현역을 구경하고 배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서현역에 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음식점은 많아도 딱히 땡기는 곳은 없어 고민하는 곳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네이버에 서현역 치킨을 검색하니, 연관검색어에 나로도치킨이 보여서 가봤습니다. 생각해보니, 서현역에서 일하는 친구가 추천했던 곳이었습니다. 친구가 가자고 했을땐 튀김옷이 없는 치킨이라 안갔지만, 한번 먹어나보자라는 생각으로 가봤습니다.

   

<모든 사진은 아이폰5s로 촬영했으며, 클릭하면 커집니다>

   

기본 안주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 푸지만 기본안주가 매력적이었습니다. 매장내부도 그냥 동네 치킨집을 연상시키는 모습이지만, 사람이 엄청 많아서 한번 놀랬고, 다양한 메뉴에 한번 더 놀랬습니다. 개인적으로 치킨집이라는 이름보다 술집이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후반양반을 주문하고 기다린지 40분만에 치킨이 나왔습니다. 사실 비쥬얼은 즐겨먹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이나 왕다리치킨에 비해 부족해보였습니다. 후라이드를 먼저 먹었는데 사실 조금 실망했고, 양념치킨을 먹고 나서야 이곳이 왜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양념이 정말 처음 맛보는 양념이었습니다! 다시 이 곳에 간다면 무조건 양념치킨입니다!!


치킨에 기름기가 없어서 담백한 느낌은 아니지만, 누구나 좋아할만한 식감과 양념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로도치킨에 가신다면 양념치킨을 주문하세요!

중동파전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메뉴도 엄청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인원이 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옆테이블에서 떡볶이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아직 가보지 않으셨다면 한번은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