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러쉬 더티솝 샴푸바 뉴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얼마 전, 구매기를 올리고나서 많은 분들이 글을 읽고 다녀가셔서 뿌듯하더군요! 더티스프레이는 직구가 안된다는거 다시 한번 강조하고! 물건을 구매했으니, 사용기를 올려야겠죠? 먼저 더티비누와 샴푸바 뉴의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슈렉팩은 아직 1회만 사용해서, 추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구매/사용기] - 러쉬 직구 너무 간단하고 안전하다.

  

러쉬 더티비누는 더티스프레이와 같은 느낌을 바라고 구매해서인지, 실망을 많이하게 된 제품입니다. 먼저 사용하면서 느끼는 향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적응이 되기는 했지만, 향이 시원하거나 그런건 없으며, 더티라인답게 땀냄세 억제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이라, 향도 무척 강하고, 비누이기 때문에 바디워시를 사용하셨더라면 몸이 너무 건조한걸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다시 구매할 일이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더티 샤워워시를 다음엔 써봐야겠습니다! 더티솝은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러쉬 더티솝



샴푸바 뉴


샴푸바 뉴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구매글 이미지에서도 보셨겠지만, 두피타입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면 더 좋겠죠? 개인적으로 요새 머리가 많이 빠지고 있었는데, 평소엔 잘 모르겠지만, 머리를 감을때 빠지는 머리카락 수가 많이 줄었다는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보면 샴푸바를 쓰면 머리카락이 너무 빳빳하다고 하셨는데, 러쉬 제품설명에도 있듯이 감은 후에는 빳빳한 느낌이 들지만, 개인적으로는 머리를 말리고 느껴지는 감촉은 일반 샴푸보다 좋으며, 헤어왁스를 바르면서 손질하기에도 편해진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은 계속 사용하고 싶습니다.


위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구매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러쉬비누 보관에 대한 검색도 많아보여서 내용을 추가하면, 그냥 일반 비누처럼 보관하셔도 크게 상관은 없어보입니다. 물기만 잘 빠진다면, 다른 비누처럼 물렁해질 일도 없습니다. 보관 문제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