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집밥같은 천호 소문난집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오늘은 천호동에서 오래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함께 일하는 직원분의 추천으로 함께 갔는데,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사실 김치국정식이 유명하다고 해서, 집에 있어도 안 먹는 김치국을 사먹다니, 조금은 충격이었습니다. 하도 오랜된 집이고, 맛있다고 추천해서 가보게 된거죠. 위치는 천호동 로데오거리에서 제임스시카고피자나 빽다방 주변에 있습니다. 그럼 간단한 사진과 함께 보시죠!


천호 소문난집

비쥬얼은 진짜 시골에 도착했는데, 급하게 차려진 밥상 느낌이었습니다. 공기밥은 바로 퍼서 주기때문에, 머슴밥처럼 아주 푸짐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김치국, 반찬, 그리고 아래 사진에 있는 청국장이 조금 나옵니다. 계란후라이는 따로 500원을 추가해서 주문해야 하며, 반숙상태로 나오기때문에, 완숙을 원하면 미리 얘기하셔야 합니다.



천호 소문난집

김이랑 계란후라이랑 슥슥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고, 김치국은 진짜 여태 먹어본 김치국 중에 최고였습니다. 밍밍한 김치국이 아니라, 진짜 묵직한 맛이에요! 청국장도 적게 나오지만, 충분히 맛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대였는데, 20대분들도 계셨고, 주변에서 일하는 직원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칼국수도 시켰는데 사진에 담진 못했네요. 칼국수보단 김치국정식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 곳 대부분의 가격은 4500원이며, 김치국 정식 또한 4500원으로 저렴하고 푸짐합니다!

김치국을 돈주고 사먹은 것도 처음이고 만족한 것도 처음입니다. 한끼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 찾아가시면 딱 좋을거 같습니다! (이 주변 먹거리 : 차돌박이 떡볶이가 유명한 모범떡볶이)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면, 직접 다녀온 음식점 지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