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모범떡볶이 차돌박이 떡볶이 먹어봤니?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오랜만에 맛집이라고 불러도 될만한 곳을 찾아냈습니다. 포스팅 하기전에 벌써 2번이나 다녀온 곳입니다. 사실 떡볶이야 학창시절부터 많이 접한 음식이지만, 항상 새로운 떡볶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가게마다 맛도 다르고, 취향도 다양한 음식입니다. 모범떡볶이는 차돌박이 떡볶이로 유명해졌으며, 그 맛도 아주 좋습니다! 모범떡볶이는 주문방식부터 손님과 직원들이 만날일이 거의 없으며, 그래서 식당에 온 느낌보단 조용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만두

길동 모범떡볶이에서 먹은 차돌박이 떡볶이입니다. 사리를 추가하지 않고 먹은게 가장 아쉽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차돌박이 떡볶이

길동점은 작은 가게 2곳으로 되어 있으며, 퇴근길에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기다렸다가 먹어야 하며, 가게에서 술을 판매하기 때문에 술집과 비슷한 대기시간을 보여줍니다. 참고로 포장은 바로 가능합니다.

   

가래떡

차돌박이 떡볶이라는 메뉴도 특이하지만, 사진 상에 보이는 긴 떡도 모범떡볶이를 찾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얼핏 보면 치즈인듯 하지만, 그냥 떡입니다. 어쩌면 귀찮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 재미와 본인의 취향대로 잘라 먹습니다.

   

차돌박이

가장 사실적으로 나온 사진이라 첨부합니다. 차돌박이떡볶이의 가격은 1.2만원대로 비싼듯하지만, 먹어보면 비싸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치즈볶음밥

떡볶이를 다 먹고 먹는 치즈볶음밥도 별미입니다! 떡볶이 양을 잘 조절해서 꼭 드셨으면 하는 메뉴입니다!!


<길동 모범떡볶이 위치>








   

강동 모범떡볶이에서 좋은 느낌을 받아 한참 지난 뒤, 선릉에도 모범떡볶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방문했습니다.


   

선릉역 떡볶이

선릉 모범떡볶이는 길동점과 다른점이 없으며, 가게 내부가 길동점에 비해 넓다는게 장점입니다. 이 곳은 천천히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직 길동점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모범떡볶이는 네이버지도에는 안 나오며, 다음지도에만 나온다는 것 같습니다?!

   

돈가스

길동점에서 사람들이 하도 돈까스를 맛있게 먹길래 시켜봤지만, 돈가스는 꽝입니다! 사실 모범떡볶이의 풀네임이 "모범떡볶이와 수제돈가스"인데 돈가스는 영 아니네요; 길동점은 뭔가 다른게 있는지 알아봐야겠습니다.

   

떡볶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찍힌 사진입니다. 맛이 사진으로 느껴지는 듯한 색감이네요. 술 안주로 적합합니다!!


<선릉 모범떡볶이 위치>




 

위 동영상을 보시면 좀 더 이 곳의 떡볶이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나름 떡 자르는 재미를 주고 있죠?!

   

모범떡볶이는 길동점과 선릉점의 인지도 차이가 심하지만 맛과 서비스는 동일합니다. 강동점의 돈가스는 맛있다면 그건 좀 다른 점이 되겠네요!

다시 또 가보고 싶은 곳이기에 맛집으로 소개합니다!


구리의 잡동사니 카카오스토리 : https://ch.kakao.com/channels/@gurihi

   

<함께보면 좋은 글>

[정보/먹거리/맛집] - 신대방 먹거리 - 너무 맵다 온누리에 생 돈가스

[정보/먹거리/맛집] - 야탑역 먹거리 - 짱가네 돈가스

[정보/먹거리/맛집] - 아차산역 먹거리 - 서울 3대 떡볶이집 신토불이 떡볶이  

[정보/먹거리/맛집] - 배달먹거리 - 까르보나라 국물치킨(까국치) 먹어보자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