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돈까스클럽 왕돈까스 간단후기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얼마 전 이동 중 점심시간이 되서, 구리경찰서 앞에 있는 돈까스클럽 구리교문점을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친구랑 다른 지점 갔을때 음식이 괜찮아서 혼자 방문 해 봤습니다. 사실 드라마제작지원을 많이해서 유명한 곳이니, 별 기대는 없었는데... 괜찮더군요. 분위기는 카페분위기이며,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여서 그런지 혼자 오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물론 저도 혼자여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옆 테이블에서 어마어마한 크기의 왕돈까스를 먹던 기억이 나서 왕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돈까스클럽

왕돈까스 가격은 8500원이며, 사진에서 보듯이 가성비가 괜찮은 편입니다. 사실 이런 크기의 돈까스는 처음봐서, 어떻게 잘라서 먹어야 하나 잠시 고민했습니다. 소스는 넉넉하진 않지만, 먹다보면 상당히 느끼하기 때문에,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돈까스클럽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절반 먹고나니 배가 차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얼마 전 방문한 강남옛날돈까스보다 양이 더 많더군요.(강남옛날돈까스 간단후기)

돈까스 두께가 두꺼운 편은 아니라, 평소에 남들보다 좀 더 먹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드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옆 테이블에서 샐러드 돈까스를 주문해서 드시던데, 다음엔 그걸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면, 직접 다녀온 음식점 지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