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텐핑 블로그보다 SNS에 특화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수익모델인 텐핑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합니다. 사실 텐핑이 처음 생겼을때 상당히 부정적인 시선이었습니다. 왜냐하면, 텐핑이 내세우는 수익은 다단계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본인이 컨텐츠를 만들어 방문자 수를 늘리고, 방문객의 관심사를 분석해서 알맞은 광고를 배치하는 구글애드센스 같은 광고를 보여주는게 아니라, 먼저 가입하고, 새로운 가입자에게 나를 추천하면 다양한 해택를 서로 받을 수 있다고 광고하는 블로그가 대다수였기 때문에 다단계 광고라는 오해를 했습니다.


텐핑 수익


사실 텐핑은 추천인제도가 메인이 아니라, 블로그보다 SNS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더 특화된 모델입니다. 블로거처럼 글을 쓰지 않아도 그냥 텐핑이 올린 광고를 트위터나 페이스북등을 이용해 뿌려주기만 하는 아주 간단한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광고형태도 CPC방식에 끝나는게 아니라, 다양한 제도를 통해 수익이 발생 할 수 있다는 것이죠! 


구글 애드센스는 국내보단 해외에서 더 유명하기도 하고 단가 자체도 국내에서는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해외의 경우를 보면 한달에 몇억씩 버는 블로그가 있지만, 국내에서는 한달에 몇천정도 수익을 내는 블로거가 있을 뿐이고, 이런분들은 광고 수익으로만 활동하지 않고 블로그지수라는 그럴싸한 말들로 강의를 하거나 책을 내곤 하죠. 구글 애드센스의 높은 단가가 장점이지만, 국내에서는 크게 와 닿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도 한달간 텐핑을 애드센스 클릭이 낮은 곳에 배치해서 상황을 지켜보려고 합니다. 구리의 잡동사니에서 가장 클릭율이 높은 자리는 글 중간에 있는 광고이며, 상단에서는 클릭율은 정말 미미하기 때문에, 텐핑을 배치했을때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이 글을 통해 텐핑에 가입하게 되신다면 추천인 nikeone77@gmail.com 을 입력해주세요. 위에서 적었듯이 추천인이 없는 것보단 있는게 일단 시작점이 다르며, 추천인 입력시 서로 수익금 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단계방식의 특성상 하루빨리 시작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저도 늦었지만, 한달 후에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