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의 잡동사니

반응형

    가장맛있는족발 야탑점

안녕하세요. 구리입니다. 성남에서 족발을 먹는다고 하면, 모란에 있는 매콤족발을 떠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요새 프랜차이즈 족발집들도 많은 발전을 한 것 같습니다. 모란 족발 맛집들도 물론 맛있지만, 야탑역에서 족발이 땡길때 자주 가는 곳이 가장맛있는족발입니다. 이곳은 정말 신기한게, 다른 지점들은 손님이 별로 없는데, 야탑점에만 사람이 많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더 넓은 곳으로 확장도 했던 곳이죠. 저렴한 가격보다는 맛과 서비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직장인들이 주변에 많아서 그런듯 합니다.


가장맛있는족발

이곳에 오면 항상 주문하는 반반메뉴입니다. 매운맛이 모란매운족발처럼 심하지 않기 때문에 소주와 즐기기 딱 좋은 메뉴입니다. 예전에 그냥 기본으로만 먹었을때 이 매운맛이 없는게 아쉽더군요. 서울3대족발집에 비해 특색이 없지만, 그래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담백한 맛이기 때문에 괜찮아보입니다. 갤럭시S7 사진은 정말 잘 나오는거 같습니다.

(서울 3대 족발인 성수족발 후기)



가장맛있는족발

가격은 모란에 비하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직장인들이 많은 야탑역의 환경과 잘 맞는거 같습니다. 족발에 대해서는 더이상 할말은 없네요. 매운맛이 많이 강하지 않다는 것만 또다시 강조합니다. 강한 매운맛이 좋다면 모란쪽에 있는 족발집을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야탑역에 엄청매운돈가스 집도 있으니 참고하세요(짱가네 돈가스)



가장맛있는족발

가장맛있는족발은 야탑역에서만 사람들이 바글바글하지만, 프렌차이즈이기 때문에 어느 곳이나 비슷한 맛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을거 같습니다. 양이 좀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가볍게 한잔하면서 즐기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